은지원 “딸 원해요” 2세 점괘에 설렘(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지원이 2세 예고 점괘 이후 속내를 드러내며 '예비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6일 방송된 KBS 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서진의 구미 효도 투어와 둘째 출산을 앞둔 이민우 가족의 하루가 그려졌다.
박서진은 곧 둘째 출산을 앞둔 이민우에게 기저귀 케이크를 선물하며 축하했고, 이민우는 "둘째 딸이 태어나기 일보 직전"이라며 24시간 대기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된 KBS 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서진의 구미 효도 투어와 둘째 출산을 앞둔 이민우 가족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4.0%를 기록했고, 박서진이 여사님들과 금오산을 찾는 장면이 최고 5.5%를 찍으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이민우와 프로미스나인 채영이 출연했다. 박서진은 곧 둘째 출산을 앞둔 이민우에게 기저귀 케이크를 선물하며 축하했고, 이민우는 “둘째 딸이 태어나기 일보 직전”이라며 24시간 대기 중인 근황을 전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무속인에게 “2~3년 안에 아이가 생긴다”는 점괘를 들었던 은지원은 이번 방송에서 “나도 딸을 원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이요원에게 “딸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면 어떨 것 같냐”고 묻는 등 ‘딸바보 예약’ 토크로 웃음을 더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G 코코나, 성 정체성 밝혀 “올해 초 유방 절제 수술”
- 조진웅 은퇴…“배우의 길 마침표” 불명예 퇴장 [종합]
- 유재석, 초췌한 몰골로…새벽 4시부터 서성여 (런닝맨)
- 조영남 “김주하, 남자 복 없어…사랑하고파” 매콤 플러팅 (데이앤나잇)
- “하하·주우재 보고 싶다”…이이경 수상 소감, ‘유재석 간접 저격’ 갑론을박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숙행, 상간녀 의혹에 “출연중인 프로그램 하차…사실관계 밝힐 것” (전문)[공식]
- 문근영, 연극 ‘오펀스’로 9년 만에 무대 복귀
- 신은경·이진호, 고액 체납자 공개…각각 9517만·2884만 원 체납
- 엄정화, ‘마연’ 박서준 여친→신선한 관계…깜짝 등장 (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