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굿 굿바이'로 음방 트로피까지…'쇼! 음악중심'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신곡 '굿 굿바이'(Good Goodbye) 발표 두 달 만에 음악 방송 1위 기쁨을 맛봤다.
화사는 6일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굿 굿바이'로 1위를 차지했다.
'굿 굿바이'는 화사가 지난 10월 발매한 곡이다.
최근에는 화사가 '제46회 청룡영화상'에서 배우 박정민과의 펼친 축하 무대가 화제가 되면서 음원차트 순위를 1위까지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화사가 신곡 ‘굿 굿바이’(Good Goodbye) 발표 두 달 만에 음악 방송 1위 기쁨을 맛봤다.

‘굿 굿바이’는 화사가 지난 10월 발매한 곡이다. 지나간 사랑을 돌아보며 상대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을 진솔하게 담은 가사와 리드미컬한 선율, 화사의 깊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이별 발라드곡으로, 화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 곡은 발매 후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최근에는 화사가 ‘제46회 청룡영화상’에서 배우 박정민과의 펼친 축하 무대가 화제가 되면서 음원차트 순위를 1위까지 끌어올렸다. 음악 방송에서 1위곡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걸그룹 마마무 멤버이기도 한 화사는 2023년 6월부터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연상, 주가 13배 대폭등…천일고속 능가 전설의 종목 정체는
- “두피에 발랐더니 풍성”…탈모약 대박에 ‘상한가’ 찍은 이곳
- 박나래, '나혼산' 해외 촬영에 '주사 이모' 불렀나
- “범죄자가 독립 투사로 포장”…조진웅, 이제야 폭로된 이유
- '현지누나한테 부탁할게요' 청탁 논란 겨냥…국힘 "직무배제 시켜야"
- "계엄엔 한 마디도 못하더니”…與, 사법부 '내란재판부' 위헌 지적 비판
- '최상에 가깝다' 홍명보호, 북중미서 멕시코·남아공·UEFA PO D 승자와 A조
- '조폭 연관설' 조세호, 여론 악화에 SNS 댓글 기능 차단
- "강간당한 뒤 '괜찮다' 말했다고 성관계 동의?"...법원 판단은 [그해 오늘]
- '보복입법' 아니라지만…정말 '국민을 위한' 사법개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