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대성 컴백 지원 사격…'한도초과' 무드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대성이 트와이스 사나의 지원사격을 받았다.
대성은 5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새 싱글 '한도초과' 무드 필름과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대성과 사나가 함께 등장하는 무드 필름에는 카드 한도가 초과된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타이틀곡 '한도초과'는 음악 프로듀서 쿠시, 빅뱅 동료 지드래곤이 작업에 참여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빅뱅 대성이 트와이스 사나의 지원사격을 받았다.


대성과 사나가 함께 등장하는 무드 필름에는 카드 한도가 초과된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커버 이미지에는 대성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을 발산한 모습을 담았다.
‘한도초과’는 총 3곡으로 구성한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 ‘한도초과’와 또 다른 신곡 ‘장미 한 송이’, ‘혼자가 어울리나 봐’를 함께 담았다.
타이틀곡 ‘한도초과’는 음악 프로듀서 쿠시, 빅뱅 동료 지드래곤이 작업에 참여한 곡이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대성의 활기 넘치는 표현력과 재치 있는 보컬 스타일이 돋보이는 경쾌한 사운드의 트롯 기반 곡”이라고 전했다.
대성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번 싱글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연상, 주가 13배 대폭등…천일고속 능가 전설의 종목 정체는
- “두피에 발랐더니 풍성”…탈모약 대박에 ‘상한가’ 찍은 이곳
- 박나래, '나혼산' 해외 촬영에 '주사 이모' 불렀나
- “범죄자가 독립 투사로 포장”…조진웅, 이제야 폭로된 이유
- '현지누나한테 부탁할게요' 청탁 논란 겨냥…국힘 "직무배제 시켜야"
- "계엄엔 한 마디도 못하더니”…與, 사법부 '내란재판부' 위헌 지적 비판
- '최상에 가깝다' 홍명보호, 북중미서 멕시코·남아공·UEFA PO D 승자와 A조
- '조폭 연관설' 조세호, 여론 악화에 SNS 댓글 기능 차단
- "강간당한 뒤 '괜찮다' 말했다고 성관계 동의?"...법원 판단은 [그해 오늘]
- '보복입법' 아니라지만…정말 '국민을 위한' 사법개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