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오늘 데뷔 8주년 기념 싱글 '스틸 러브 유'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스틸 러브 유'(Still Love You)를 6일 발매한다.
이번 싱글에는 '더 시즌'(The Season), '투게더 포에버'(Together Forever), '스틸 러브 유'(Still Love You) 등 3곡을 담았다.
'스틸 러브 유'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스틸 러브 유’(Still Love You)를 6일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이든 괜찮다’라는 내용의 가사로 사랑의 순수함을 표현한 곡인 ‘스틸 러브 유’다.
수록곡 중 ‘더 시즌’은 사랑의 설렘을 주제로 한 곡으로 멤버 뉴와 큐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투게더 포에버’는 ‘비록 영원이란 존재하지 않을지라도 지금 이 순간이 지속되길 바란다’는 소망을 담아 부른 팬송이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싱글 발매를 기획했으며 ‘여전한 사랑의 고백’이라는 메시지로 멤버들의 진심을 녹이고자 했다”고 전했다.
‘스틸 러브 유’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연상, 주가 13배 대폭등…천일고속 능가 전설의 종목 정체는
- “두피에 발랐더니 풍성”…탈모약 대박에 ‘상한가’ 찍은 이곳
- 李 "집값 욕 많이 먹어"… ACT 정성구 대리 '서울 자가' 가능할까
- “범죄자가 독립 투사로 포장”…조진웅, 이제야 폭로된 이유
- "계엄엔 한 마디도 못하더니”…與, 사법부 '내란재판부' 위헌 지적 비판
- '최상에 가깝다' 홍명보호, 북중미서 멕시코·남아공·UEFA PO D 승자와 A조
- '조폭 연관설' 조세호, 여론 악화에 SNS 댓글 기능 차단
- 박나래, 횡령 의혹 추가…전 남친에 회사 자금으로 월급 줬나
- "강간당한 뒤 '괜찮다' 말했다고 성관계 동의?"...법원 판단은 [그해 오늘]
- '보복입법' 아니라지만…정말 '국민을 위한' 사법개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