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오늘(6일) 연말콘서트 개최
이다원 기자 2025. 12. 6. 14:35

가수 케이윌(K.will)이 연말 콘서트로 설렘을 선사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이윌은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5 케이윌 콘서트 ‘굿 럭(Good Luck)’을 개최한다.
‘굿 럭’은 지난해 2024 케이윌 앵콜 콘서트 ‘올 더 웨이 : 크리스마스 에디션(All The Way : Christmas Edition)’ 이후 돌아온 케이윌표 연말 콘서트로, 더욱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무대 연출로 구성된 ‘웰메이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케이윌의 노래에 스윙이나 어쿠스틱 편곡을 더해 더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거나 밴드 사운드로 연말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키는 등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곡의 감정선을 따라 펼쳐지는 케이윌의 ‘감성 보컬’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어우러져 공연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굿 럭’을 테마로 진행되는 만큼, 케이윌은 형나잇(공식 팬클럽명)에게 마법같은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더욱 섬세한 기획은 물론, 공연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케이윌은 이번 공연을 통해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와 포근함을 동시에 선사해 팬들과의 잊지 못할 순간을 장식할 전망이다.
한편, 케이윌의 2025 케이윌 콘서트 ‘굿 럭’은 이날 오후 6시와 7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