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한, '6시 내고향' 전통시장 특집에 활력 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주한이 5일 방송한 KBS 1TV '6시 내고향' 전통시장 특집에 출연해 끼를 발산했다.
조주한은 구리남양시장 골목형 상점가에서 촬영을 진행한 '사랑의 나눔 천사와 함께!' 코너에서 시장 특유의 정겹고 활기찬 분위기를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했다.
조주한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상인들이 준비한 반찬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생방송 스튜디오에서 조주한은 김진희 아나운서에게 함평천지전통시장의 명물인 손두부 권유하며 시식 과정을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 김현식 기자] 가수 조주한이 5일 방송한 KBS 1TV ‘6시 내고향’ 전통시장 특집에 출연해 끼를 발산했다.

조주한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상인들이 준비한 반찬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는 안전바와 미끄럼 방지 매트가 불편함 없이 사용되고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등 진심이 담긴 소통을 나누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방문한 율촌 경로당에서는 “손 볼 곳이 많다”는 말에 망설임 없이 보수 작업에 뛰어들어 상인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렸다.
생방송 스튜디오에서 조주한은 김진희 아나운서에게 함평천지전통시장의 명물인 손두부 권유하며 시식 과정을 유쾌하게 이끌었다.
조주한은 인연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신곡 ‘오 마이 갓’을 발표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피에 발랐더니 풍성”…탈모약 대박에 ‘상한가’ 찍은 이곳
- "강남 집값 꼭 잡겠다" 수많은 규제에도 '최악 결과', 왜[손바닥부동산]
- "10만원 기부하고 13만원 챙겼다"…연말정산 '갓성비' 끝판왕[세상만사]
- “범죄자가 독립 투사로 포장”…조진웅, 이제야 폭로된 이유
- ESPN "한국, 멕시코 이어 A조 2위로 32강 진출 가능" 전망
- '최상에 가깝다' 홍명보호, 북중미서 멕시코·남아공·UEFA PO D 승자와 A조
- '조폭 연관설' 조세호, 여론 악화에 SNS 댓글 기능 차단
- 박나래, 횡령 의혹 추가…전 남친에 회사 자금으로 월급 줬나
- "강간당한 뒤 '괜찮다' 말했다고 성관계 동의?"...법원 판단은 [그해 오늘]
- '보복입법' 아니라지만…정말 '국민을 위한' 사법개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