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데이식스, 첫 크리스마스 시즌송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데이식스(DAY6·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이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선보인다.
싱글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송으로 제작한 동명의 신곡을 수록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데이식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러빙 더 크리스마스' 발매 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The Present)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이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선보인다.

싱글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송으로 제작한 동명의 신곡을 수록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데이식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공식 캐릭터 ’쁘띠멀즈‘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스페셜 싱글 포스터를 게재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데이식스는 지난 8월 K팝 밴드 최초로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 입성해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더 데케이드‘(The DECADE) 공연을 펼치며 인기를 입증했고, 9월에는 동명의 정규 앨범을 냈다.
이들은 ’러빙 더 크리스마스‘ 발매 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The Present)를 개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진웅, 소년범 맞았다…"성폭행 행위는 무관" [공식]
- “두피에 발랐더니 풍성”…탈모약 대박에 ‘상한가’ 찍은 이곳
- "갇혔어요" 신고에 출동하니…원룸 성매매 현장
- “사제간 성관계는 학대”…류중일 호소에 이수정도 ‘분노’
- "강간당한 뒤 '괜찮다' 말했다고 성관계 동의?"...법원 판단은 [그해 오늘]
- 수Ⅱ 5초 암산하더니 “정답!”…수능 만점자, 유튜브 나왔다
- “범죄자가 독립 투사로 포장”…조진웅, 이제야 폭로된 이유
- '음주운전 제외'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대상 올라
- '갑질 의혹' 박나래 "전 매니저들, 수억 요구…법적 조치 결정" [공식]
- '톱 아이돌' 정국·윈터 열애설…빅히트·SM 입장 없이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