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전국 투어, 흥행 지속…서울 고척돔도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5 전국 투어에서도 강한 티켓 경쟁력을 입증했다.
4일 오후 8시 NOL티켓을 통해 진행된 임영웅의 'IM HERO' 서울 공연 예매는 오픈 직후 빠르게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인천, 대구, 서울(KSPO 돔) 2주 차 공연에 이어 서울 고척스카이돔 회차까지 매진이 이어지며 투어 흥행세가 지속됐다.
높은 관심 속에 고척스카이돔 공연까지 매진된 임영웅은 현재 투어 일정을 소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5 전국 투어에서도 강한 티켓 경쟁력을 입증했다.
4일 오후 8시 NOL티켓을 통해 진행된 임영웅의 'IM HERO' 서울 공연 예매는 오픈 직후 빠르게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인천, 대구, 서울(KSPO 돔) 2주 차 공연에 이어 서울 고척스카이돔 회차까지 매진이 이어지며 투어 흥행세가 지속됐다.
임영웅은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와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무대 구성과 연출, 감정선이 돋보였다는 평가 속에 관객 반응 역시 높게 나타났다.
높은 관심 속에 고척스카이돔 공연까지 매진된 임영웅은 현재 투어 일정을 소화 중이다. 오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공연을 연다.
이어 2026년 1월 2~4일 대전, 1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 공연이 예정돼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멤버 갈라치기 그만” 민희진, 하이브 향한 작심 비판
- 박나래, 전 매니저 '갑질 의혹' 여파?…새 예능 녹화 취소
- ‘고가 선물·홍보 개입?’ 조세호, 조폭 친분설 전면 부인
- “꿈 이뤄졌다”…블랙핑크 리사, 마동석·이진욱 손잡고 액션 영화 데뷔
- 혼문 닫으러 가자…‘케데헌’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 [속보] KT "1월 13일까지 해지 위약금 면제...6개월간 매달 데이터 100GB 제공"
- 법원, 박나래 전 매니저가 낸 1억 부동산 가압류 인용
- 이 대통령, 1월 4일부터 3박 4일간 중국 국빈 방문
- 대구판 '주사 이모' 검거...6억 수익 [앵커리포트]
- '뉴진스 퇴출' 다니엘, 위약벌 1,000억원 이상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