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윈터와 열애설..커플 타투→네일까지, 양측 입장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29)과 에스파(aespa) 윈터(25)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4일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주장과 함께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들이 올라왔다.
또한 정국이 군 복무 중임에도 에스파 단독 콘서트를 찾았다는 점과, 윈터가 카리나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정국의 본명 '전정국'을 언급한 사실 등이 재조명되며 의혹에 힘이 실렸다는 반응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29)과 에스파(aespa) 윈터(25)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4일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주장과 함께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들이 올라왔다.

게시물에 따르면, 두 사람은 팔꿈치 위쪽 유사한 위치에 강아지 세 마리 얼굴 모양의 타투를 새겼으며, 커플 맨투맨 착용과 약지 커플 네일도 확인됐다. 또한 정국이 군 복무 중임에도 에스파 단독 콘서트를 찾았다는 점과, 윈터가 카리나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정국의 본명 '전정국'을 언급한 사실 등이 재조명되며 의혹에 힘이 실렸다는 반응이 나왔다.
정국의 과거 인스타그램 계정명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정국이 상용하고 있는 아이디 'mnijungkook'에서 n과 i의 순서를 바꾸면 'minjungkook'이 되며, 이는 윈터의 본명 '김민정'과 연관이 있다고 추측하고 있다.
그러나 이 모든 정황은 온라인상에서 제기된 일방적 추정에 불과하다. 두 소속사인 빅히트 뮤직과 SM엔터테인먼트는 5일 기준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루스 윌리스 ‘뇌’, 결국 해부대에..“치매 연구 위한 기증”
- 유명 ‘천사 가수’ 김 씨, 친딸 살해 사건..진짜 범인은 동거남?
- '홀쭉한' 빽가, 얼굴 시술 깜짝 고백 "울쎄라 했다" (라디오쇼)
- 등 굽었던 이봉주 맞나...'난치병' 극복 후 '감동' 러닝 근황 "기적…
- 수십 년간 밟아온 디딤돌, 알고보니 1억 9천만년 전 공룡 발자국 화석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