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고척돔으로는 부족하다…전국투어 전회차 전석매진 '대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도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4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티켓 예매가 오픈됐다.
'전국구 피켓팅'을 예고하며 대중의 긴장감을 높인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른 지역에 이어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도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4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티켓 예매가 오픈됐다.
‘전국구 피켓팅’을 예고하며 대중의 긴장감을 높인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른 지역에 이어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게 됐다.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와 서울(KSPO DOME) 2주차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낸 임영웅은 콘서트를 통해 감동과 즐거움은 물론, 깊은 여운까지 안긴 바 있다.
대중의 궁금증과 관심 속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 티켓까지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은 현재 투어 중이다. 오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콘서트를 연다.
그 후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