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신장이식 했던 父 그리움 “1년전 부친상, 자주 꿈에서 만나”(퍼즐트립)[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지은이 1년 전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떠올렸다.
12월 4일 방송된 MBN 개국 30주년 특별기획 MBN '퍼즐트립'에서는 미국으로 입양된 전순학 씨가 6살 때 헤어진 어머니, 여동생과 49년 만에 재회했다.
6살 때 아들을 잃어버린 전순학(마이크) 씨 어머니는 아들의 모습을 발견하고 바로 달려가 아들을 끌어안은 뒤 오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양지은이 1년 전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떠올렸다.
12월 4일 방송된 MBN 개국 30주년 특별기획 MBN ‘퍼즐트립’에서는 미국으로 입양된 전순학 씨가 6살 때 헤어진 어머니, 여동생과 49년 만에 재회했다.
6살 때 아들을 잃어버린 전순학(마이크) 씨 어머니는 아들의 모습을 발견하고 바로 달려가 아들을 끌어안은 뒤 오열했다. 어머니는 49년 만에 재회한 아들을 위해 정성껏 음식을 만들고 속옷, 라면, 김, 밥솥, 슬리퍼 등 많은 선물을 준비해 그동안 챙겨주지 못한 아쉬움을 표현했다.
최수종이 중학교 때 자신을 제외한 가족의 남미 이민과 해외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사연을 공개하자, 양지은은 “저는 작년 8월에 아버지를 하늘나라로 보내드렸다”라고 입을 열었다.
양지은은 “저는 아버지를 자주 꿈에서 뵙는다. 상봉하는 모습이 꿈처럼 너무 아름답게 보여서 내가 이런 모습을 내 눈으로 보는 영광을 누려도 되나 싶을 만큼 인생에서 잊지 못할 감동적인 순간이었다”라고 눈물을 보였다.
한편 양지은은 당뇨 합병증으로 3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은 부친을 위해 지난 2010년 신장 이식 수술을 했다. 양지은의 부친은 지난해 8월 8일 사망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전소민, 백두산 천지 인증샷‥힘든 등반 후에도 뽀얀 동안 미모
- 원지 사과 안통했다…지하 6평 사무실 직원 혹사 논란에 2만 구독자 증발
- 17기 영수, 웨딩 화보→파혼설 해명 “상견례도 없었던 결별, 파혼 아닙니다”(촌장주점)
- 윤정수 박수홍 쌍방 결혼식 불참 불화설 전말은‥육성 해명 들어보니[종합]
- 황신혜, 금수저 꼬리표 뗀 딸 이진이와 샤넬백 들고 데이트‥자매인 줄 알겠네
- “술잔 던져 상해 입기도” 박나래, 前 매니저들에 갑질 횡포 의혹 “입장 정리중”[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