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에게 온, 주완’ 온주완♥방민아, 발리 결혼식 사진 공개
오세영 2025. 12. 4.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온주완과 걸스데이 출신 배우 민아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3일 두 사람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웨딩 사진을 올렸다.
누리꾼들은 '결혼 축하해요', '멋지다', '잘 어울린다' 등 두 사람을 응원했다.
지난 7월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알렸고 11월 29일 발리에서 결혼식을 울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온주완과 걸스데이 출신 배우 민아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3일 두 사람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웨딩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둘은 환한 미소를 띠며 손을 맞잡고 있었다. 또 민아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보였고 온주완은 턱시도를 입은 채 옆에서 그를 다정하게 바라봤다.

온주완은 게시글에 ‘Let’s go together towards happiness(함께 행복하자)’라는 문구와 이무진의 ‘결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찾았어’를 함께 게재했다. 민아는 댓글에 하트를 남기며 달달함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결혼 축하해요’, ‘멋지다’, ‘잘 어울린다’ 등 두 사람을 응원했다.
지난 7월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알렸고 11월 29일 발리에서 결혼식을 울렸다. 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오세영 온라인 뉴스 기자 comeon@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때 100억 자산가였던 이박사, 전성기 이후 “풍비박산 겪었다”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
- 변정수, 죽을 고비 넘기더니 더는 미루지 않았다…무슨 일 있었나
- 겨울엔 목 안 마른데…의료계가 경고한 ‘숨은 탈수’
- 이 배우 아들이었어? 아버지 이름 없이 시작했던 배우 반전 근황
- “단맛 없어 안심했는데”…20·30대 당뇨 부른 ‘이 음식’ 뭐길래?
- 얼굴도 실력도 ‘제2의 김연아’?!…안재욱 첫째 딸,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 “학생 1명당 1만원”…불투명 커튼 달린 ‘밀실’ 급습하니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폭행·불륜’ 상간 소송 논란 스타부부, 이혼 6개월 만에 공개된 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