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바이오텍㈜, 이상적 배합의 이너뷰티 제품 ‘맛있는 콜라얌’ 신규 출시
콜라겐, 프로폴리스, 비타민C, 히알루론산, 석류 배합

유니크바이오텍㈜(대표 허용갑)은 새롭게 선보인 이너뷰티 컨셉의 콜라겐 신제품 '맛있는 콜라얌(Colla Yum)'을 정식 출시하고 유니비이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프로폴리스 전문기업인 유니크바이오텍이 20년간의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고안된 맛있는 콜라얌은 콜라겐이 갖고 있는 고유의 비린 맛을 없앤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적용했다. 피부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수용성 프로폴리스, 비타민C, 히알루론산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체내 흡수 이용률을 높인 제품이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생활 속에서 하루에 1포(10mL) 섭취만으로도 제3세대 추출공법의 수용성 프로폴리스, 흡수율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500mg,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C 30mg과 히알루론산, 그리고 석류까지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에 피부 보습과 자외선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새콤달콤한 석류로 맛을 내어 맛과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이너뷰티 컨셉 제품이기도 하다. 제품명의 얌은 영어로 맛있다는 의미다.
특히 이 제품은 (사)한국바이오특화센터협의회가 지원하는 2025년 생물 활성 성분 기반 기능성 바이오 소재 제품화 및 양산화 사업으로 (재)전북바이오융산업진흥원과 함께 개발됐다. 개발과정에서 한국식품연구원(KFRI)의 감각평가지원사업의 우수한 맛으로 평가과정을 통해 개발되는 등 여러 협력기관의 지원으로 탄생됐다.
유니크바이오텍㈜ 허용갑 대표는 “40대 이후 급격히 손실되는 콜라겐을 바쁜 일상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관리하고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하고자 정성을 다해 제대로 만든 제품이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혐중 시위대 목격한 중국인들 “일부 한국인일 뿐” “다신 안 가” 갈려[마가와 굴기 넘어⑥]
- 광주 동물원에 판다 대여 속도…“판다에겐 죽을만큼 힘든 일” 반발
- 시장에서 5000원인데…600만원 명품 ‘김장조끼’ 등장
- 이 대통령 “다주택자 양도세 면제 연장,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있다”
- 경복궁 인근 국립고궁박물관 새벽에 불…“문화유산 피해 없어”
- 지난해 서·연·고 신입생 중 서울 출신은 10명 중 ○명?
- 이광재 “우상호도 장점 많은데 도지사는 행정…출마 요청 전화 하루에 50통씩 와”
- [속보]강선우 전 사무국장 남모씨, 경찰 4차 조사 출석
- 3군 사관학교 통합해 ‘국군사관대학’ 설립 권고…민간인 총장 임명
- [속보]법원, ‘양평 의혹’ 국토부 서기관 ‘뇌물’ 혐의 공소기각···“특검 수사대상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