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 “11살 연상 남편, 여자친구 낳아줘서 고맙다고” 질투 (슈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랄랄이 딸과 남편의 깊은 애정에 질투심을 드러냈다.
12월 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는 배우 김윤지가 딸 엘라와 함께 사촌동생인 카라 강지영을 만났다.
강지영은 김윤지에게 남편이 완전 딸바보가 되지 않았냐고 질문했고, 김윤지는 "둘이 연애한다"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강지영이 "질투나겠네"라고 묻자 김윤지는 딸이 '아빠'는 하지만 '엄마'는 말하지 않는 데 특히 서운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랄랄이 딸과 남편의 깊은 애정에 질투심을 드러냈다.
12월 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는 배우 김윤지가 딸 엘라와 함께 사촌동생인 카라 강지영을 만났다.
강지영은 김윤지에게 남편이 완전 딸바보가 되지 않았냐고 질문했고, 김윤지는 “둘이 연애한다”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강지영이 “질투나겠네”라고 묻자 김윤지는 딸이 ‘아빠’는 하지만 ‘엄마’는 말하지 않는 데 특히 서운해 했다.
이에 MC 랄랄은 “우리 서빈이도 그런다. 서빈이 아빠가 고맙다고 한다. 여자친구 낳아줘서. 매일 웃어서 (눈가에) 주름이 생겼다”며 딸과 남편의 애틋한 관계를 전했다.
이어 김윤지는 “내가 엘라 마음을 사로잡고 ‘엄마’ 단어를 듣고 말겠다”고 심기일전했고, 강지영은 “아까 ‘엄마’ 했다”며 김윤지가 화장실에 간 사이에 엘라가 울면서 “엄마”라고 부른 일을 전했다.
랄랄이 “엄마 앞에서 해줘야지”라며 아쉬워했고, 김윤지도 “나 있을 때 해주지. 왜 없을 때 했을까. 그래도 날 찾는구나. 엄마라는 단어를 입 밖으로 뱉는구나. 확신이 생겼다. 더 큰 엄마 껌딱지로 만들어버리고 싶다”고 바랐다.
한편 랄랄은 11살 연상 남편과 혼전임신으로 2024년 7월 딸 서빈이를 낳았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원지 사과 안통했다…지하 6평 사무실 직원 혹사 논란에 2만 구독자 증발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윤정수 결혼식 “박수홍 불화 어이없어, 축의금 두둑” 밝혔는데…참석 여부 눈길
- ‘차인표♥’ 신애라, 입양한 큰 딸과 첫 이별 “언제까지 함께 있어주겠나”
- 황신혜, 금수저 꼬리표 뗀 딸 이진이와 샤넬백 들고 데이트‥자매인 줄 알겠네
- ‘사당귀’ 김진웅 서브 논란 터진지 얼마나 됐다고‥양준혁 아내 홀대에 또 발칵[TV와치]
- ‘명성황후’ 이현경, 공백기 딛고 ‘미스트롯4’ 출전…참가자 88인 명단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