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완벽한 오프숄더 핏… 드러난 ‘직각 어깨’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가 화려한 도심 야경 속에서 우아한 오프숄더 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웬디는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웬디는 도트 무늬와 노란색 꽃 패턴이 어우러진 검은색 오프숄더 미니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과감하게 드러낸 어깨 라인과 쇄골은 웬디의 가녀리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레드벨벳의 웬디가 화려한 도심 야경 속에서 우아한 오프숄더 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웬디는 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웬디는 도트 무늬와 노란색 꽃 패턴이 어우러진 검은색 오프숄더 미니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과감하게 드러낸 어깨 라인과 쇄골은 웬디의 가녀리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특히 웬디는 고층 빌딩이 내려다보이는 통유리창 앞과 조명이 켜진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흰색 양말과 검은색 메리 제인 슈즈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까지 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웬디는 신발을 손에 든 채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소파에 편안하게 앉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도 홀랑’ 소유, 살 빠져도 볼륨감은 여전해 [★SNS]
- 원고지 10매 분량 말해놓고 “인터뷰인 줄 몰랐다” 오리발, KFA 홍보실마저 “부적절 처사” 지
- ‘시술 부작용’ 이지혜, “윗니만 보인다” 댓글 폭주에 결국 다시 입 열었다…“기다려 달라
- 홍진영 맞아? 확 바뀐 모습에 몰라보겠네!
- “이경실 딸 맞아?” 손수아, 파격적인 세미 누드 화보 공개
- 원태인 vs 임찬규 vs 고영표? 토종 에이스, 단 한명만 웃는다…‘올해의 투수’ 최종 영광은? [올
- “1억5천에 납치 공모” 유튜버 수탉 살해 미수 사건, 또 다른 공범 기소
- 최연수, ‘12살 연상’ ♥김태현과 자녀계획 밝혔다 “하나는 무조건” [★SNS]
- 야구연금 공개한 오승환 “사망시 아내가 평생 받아”
- ‘성유리 에디션’ 7개월만에 왜 접었나…여론·성적·남편 논란 한꺼번에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