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기 든 강도 제압 나나, 충격 딛고 열일…지니TV ‘클라이맥스’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나가 지니TV 오리지널 신작 '클라이맥스'에 출연하며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내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지니TV 오리지널 '클라이맥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 서기 위해 권력의 카르텔에 뛰어든 검사 방태섭과 그를 둘러싼 이들의 치열한 생존극을 담고 있다.
나나의 새로운 연기 스펙트럼이 펼쳐질 지니TV 오리지널 '클라이맥스'는 2026년 지니TV와 ENA 월화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나나가 지니TV 오리지널 신작 ‘클라이맥스’에 출연하며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내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지니TV 오리지널 ‘클라이맥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 서기 위해 권력의 카르텔에 뛰어든 검사 방태섭과 그를 둘러싼 이들의 치열한 생존극을 담고 있다.
나나는 극 중 방태섭 곁에서 은밀하게 움직이며 정보를 제공하는 인물 황정원을 연기한다. 황정원은 권력 카르텔의 민낯을 드러내는 판도라 상자의 열쇠를 쥔 핵심 캐릭터로, 밀도 높은 서사를 지닌 인물이다. 나나는 배우로서 타고난 존재감과 디테일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매 회 분위기를 뒤흔드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나나는 탄탄한 배우진 속에서 극의 균형을 잡는 핵심 축으로 자리하며 강렬한 서사를 완성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전망이다.
나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자백’, ‘꾼’을 비롯해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마스크걸’, ‘오! 주인님’, ‘저스티스’, ‘킬잇’, ‘굿와이프’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렇게 다채로운 작품에서 입증된 연기력을 지닌 나나의 ‘클라이맥스’ 합류는 작품 라인업에 강한 힘을 더하며, 나나가 새롭게 펼쳐낼 황정원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높아지고 있다.
나나의 새로운 연기 스펙트럼이 펼쳐질 지니TV 오리지널 ‘클라이맥스’는 2026년 지니TV와 ENA 월화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원지 사과 안통했다…지하 6평 사무실 직원 혹사 논란에 2만 구독자 증발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윤정수 결혼식 “박수홍 불화 어이없어, 축의금 두둑” 밝혔는데…참석 여부 눈길
- ‘차인표♥’ 신애라, 입양한 큰 딸과 첫 이별 “언제까지 함께 있어주겠나”
- 황신혜, 금수저 꼬리표 뗀 딸 이진이와 샤넬백 들고 데이트‥자매인 줄 알겠네
- ‘사당귀’ 김진웅 서브 논란 터진지 얼마나 됐다고‥양준혁 아내 홀대에 또 발칵[TV와치]
- ‘명성황후’ 이현경, 공백기 딛고 ‘미스트롯4’ 출전…참가자 88인 명단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