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소녀’ 이예지, SBS ‘우리들의 발라드’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소녀' 이예지가 SBS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예지는 2일 방송된 '우리들의 발라드' 파이널 생방송에서 가수 윤종신의 '오르막길'을 불러 총점 2883점을 획득해 정상에 올랐다.
이예지는 "많은 분이 제 앞으로의 오르막길을 궁금해해 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참가자들은 내년 1월10일 성남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를 시작으로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소녀’ 이예지가 SBS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예지는 2일 방송된 ‘우리들의 발라드’ 파이널 생방송에서 가수 윤종신의 ‘오르막길’을 불러 총점 2883점을 획득해 정상에 올랐다. 2위와 3위는 각각 최백호 ‘나를 떠나가는 것들’을 재해석한 이지훈, 패닉 ‘정류장’을 부른 천범석에게 돌아갔다. 이어 4위 최은빈, 5위 홍승민, 6위 송지우 순이다.
현장에 모인 300인 점수 40%,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 55%, 사전 앱 투표 점수가 5%가 반영됐다.
이예지는 허스키한 음색으로 차별화된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다. 1라운드에서 임재범의 ‘너를 위해’ 불렀고, 제주도에서 홀로 자신을 키워낸 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예지는 “많은 분이 제 앞으로의 오르막길을 궁금해해 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참가자들은 내년 1월10일 성남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를 시작으로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통장에 갑자기 100만원?” 돌려주려고 연락하면 큰일…신종 사기 주의보
- [속보]조갑제 “한동훈·이준석 보수 구명정…장동혁 계엄 사과 의미 없고 사퇴해야”
- ‘손자 임관식에서…’ 홍라희, 이재용에 삼성물산 주식 전량 증여 결정
- 아파트 주차장 입구 막아버린 람보르기니 ‘무슨 일?’…20대 차주 입건 예정
- [속보]파주 육군 훈련장서 대공포탄 폭발…4명 부상
- [단독] ‘검찰청 폐지’ 앞둔 경찰, 수사관 800여명 증원 추진…왜?
- 이준석 “尹 ‘한동훈 이 자식 영어 잘한다’ 자랑…당게 논란 화장실 낙서 수준”
- [속보]민주당 “12월 3일, 민주화운동 기념일로 지정 추진”
- [속보]이준석 “쿠팡 보안, 대학 2학년 수준…직원 전용출입구 활짝 열어둬”
- 90세 음주운전 차량 커피숍 고속 돌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