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윤정, ‘모범택시3’ 출연
손봉석 기자 2025. 12. 3. 05:35

S&A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변윤정이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정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 연출 강보승)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인기 시리즈로, 비밀 조직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실행하는 통쾌한 히어로 활극이다.
지난달 28일과 29일 방송된 3화와 4화에서는 ‘중고차 빌런’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사연은 중고차 매매 업체 ‘노블레스’에 거금을 지불하고 개인택시를 양도받았으나, 해당 차량주의 면허가 취소되며 개인택시 면허까지 박탈당한 오기사(김은석 분)의 억울한 사건에서 출발한다.
변윤정은 극 중 피해자 오기사의 아내 역할을 맡아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짧은 등장에도 현실적인 표현력과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극의 메시지를 더 묵직하게 만들었다.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 등이 출연하는 ‘모범택시3’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