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분위기 너무 달아올랐다… “키스 뭐야?” 블랙드레스·웨딩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유정이 블랙드레스부터 웨딩 드레스까지 극과 극의 콘셉트 화보를 공개하며 매력을 폭발시켰다.
상대를 바라보는 '키스 직전' 눈빛부터 청초한 베일 자태까지, 압도적인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깊게 파인 블랙드레스를 입은 채 배우 홍종현과 밀착해 눈빛을 맞췄다.
풍성한 플라워 텍스처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김유정은 베일을 길게 늘어뜨린 채 조용히 꽃을 들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유정이 블랙드레스부터 웨딩 드레스까지 극과 극의 콘셉트 화보를 공개하며 매력을 폭발시켰다. 상대를 바라보는 ‘키스 직전’ 눈빛부터 청초한 베일 자태까지, 압도적인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깊게 파인 블랙드레스를 입은 채 배우 홍종현과 밀착해 눈빛을 맞췄다.
두 사람이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장면은 ‘키스 직전’의 농도를 자아냈고, 김유정의 매끄러운 쇄골 라인과 어깨 실루엣이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유정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에서 더욱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주 공개된 9·10회에서 그는 욕망과 균열을 동시에 품은 백아진의 감정을 정교하게 표현하며, 극의 중심축을 단단히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겉으로는 욕망을 드러내면서도, 내면에는 불안과 균열을 감춘 복합적인 캐릭터를 흡입력 있게 구축해 시청자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친애하는 X’는 오는 12월 4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김유정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주완♥방민아, 발리 해변 전세 웨딩… 꿀뚝뚝 “방민아에게 온, 주완” 청순 화보 - MK스포츠
- 윤정수, ♥12살 연하 원진서와 오늘 결혼… ‘전 부인’ 김숙 사회 선다 - MK스포츠
- ‘인하대 연영과 수석 입학’ 김보라, 절친이 2년 준비한 끈 비키니 난리 - MK스포츠
- 장원영, 물멍 중 남긴 말 한 줄…민낯 압도적 분위기 - MK스포츠
- ‘만리장성 또 함락’ 이현중·이정현·하윤기 대폭발! 대한민국, ‘원주 대참사’ 중국 또 울렸
- [부고] 이승엽(전 두산 베어스 감독)씨 부친상 - MK스포츠
- KMMA챔피언 조정훈 체육관 오픈…지도자 겸한다 - MK스포츠
- 토푸리아 놓치고 핌블렛에 밀렸다! 좌절한 사루키안, BMF 타이틀전 요구…“내 체급에서 누구와
- 알라모스 오사카, 어쓰 프렌즈 제압하고 2연승… 중위권 도약 발판 마련 - MK스포츠
- ‘14년 전통’ 정관장, 크리스마스 유니폼 출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