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우리들의 발라드' 파이널, 인천서 1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들의 발라드'가 오늘(2일) 파이널 생방송으로 170분간 펼쳐진다.
2일 스포츠투데이 취재 결과 이날 방송되는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 파이널은 밤 9시부터 170분간 넥스트스튜디오스 인천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우리들의 발라드'가 오늘(2일) 파이널 생방송으로 170분간 펼쳐진다. 톱6 이지훈, 홍승민, 송지우, 천범석, 이예지, 최은빈 중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뜨겁다.
2일 스포츠투데이 취재 결과 이날 방송되는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 파이널은 밤 9시부터 170분간 넥스트스튜디오스 인천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현장에는 총 300명의 탑백귀가 함께하며 소중한 투표로 원석 발굴에 힘을 보탠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문자 투표도 진행, 전국에 있는 시청자들의 참여가 더해져 진정한 대중픽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또한 파이널 생방송답게 다양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으로, 톱6의 경연은 물론 MC들의 무대를 비롯한 스페셜 무대도 준비돼 있다.
앞서 '우리들의 발라드'는 지난달 25일 메가박스 목동점에서 함께 보기 이벤트를 성료했다. 300석 매진은 물론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현장을 찾았다. 다만 이날은 생방송인 관계로 함께 보기 이벤트는 진행하지 않는다.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는 일찌감치 전석 매진됐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화제의 톱6 이지훈, 홍승민, 송지우, 천범석, 이예지, 최은빈, 그리고 세미파이널에서 선전했던 화제의 참가자 김윤이, 민수현, 이준석, 임지성, 제레미, 정지웅이 함께한다.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는 2026년 1월 10일 성남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1월 24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한편 SBS '우리들의 발라드'는 지난 9월 23일 첫 방송 후 넷플릭스 한국 톱10 시리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온라인 콘텐츠 누적 조회수 1억 뷰 이상, 경연곡 음원 역시 주요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챗 지피티가 처벌 안 받는대" 이이경 사생활 폭로자의 '범죄 사전모의 의심 정황' [ST이슈]
- 故 김새론 유족, 추가 증거 공개…진실공방 재점화 [ST이슈]
- "인생의 참스승, 100세 넘기실 줄" 故 이순재 별세에 연예계 추모 물결 [ST이슈]
- "기사 삭제 안하면 법적 조치" 언론 압박하던 민희진, 의문의 변호사설까지 [ST이슈]
- 김우빈, 신민아와 결혼 발표 "가정 이뤄 함께 걸어갈 것"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