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결혼하기 싫은 개그맨은 김원훈”‥김구라 “하관 닮은 조진세랑 어울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지윤이 가장 결혼하기 싫은 개그맨 상대로 김원훈을 뽑았다.
12월 1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엄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숙은 "엄지윤 씨가 수많은 개그맨 중에 가장 결혼하기 싫은 상대로 김원훈을 뽑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엄지윤과 김원훈은 유튜브 채널 '숏박스'에서 장기 연애 콘셉트의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엄지윤이 가장 결혼하기 싫은 개그맨 상대로 김원훈을 뽑았다.
12월 1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엄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숙은 "엄지윤 씨가 수많은 개그맨 중에 가장 결혼하기 싫은 상대로 김원훈을 뽑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혜는 "모르는 사람들은 김원훈과 약간 썸이 있었던 건가 싶다"고 궁금해했다.
엄지윤과 김원훈은 유튜브 채널 ‘숏박스’에서 장기 연애 콘셉트의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 바 있다. 김숙은 “지금도 두 사람을 오해하는 분들이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하관 쪽으로는 조진세가 맞다. 같은 하관으로 가지. 왜 그러는 거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원지 사과 안통했다…지하 6평 사무실 직원 혹사 논란에 2만 구독자 증발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엄지인 아나, 일본 대학교수 미남 남편 공개 “은하계 구한 듯”(아침마당)
- 윤정수 결혼식 “박수홍 불화 어이없어, 축의금 두둑” 밝혔는데…참석 여부 눈길
- 월세 천만원 ‘부촌’ 떠나는 손담비, ♥이규혁 딸 유전자 자랑 “스케이트 탈 거야?”
- 서효림, 윤정수 결혼식 난입 심진화 촬영 “♥김원효 표정 봤다” 어땠길래
- 원장 이효리 발 베고 눕다니…♥이상순도 질투 안 할 러블리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