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재도전” 설마 그 사람?…‘흑백요리사 2’ 백수저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 2)이 '백수저'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로운 룰과 함께 미스터리 2인의 등판도 예고, 내달 전세계 공개를 앞두고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 모양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흑과 백으로 선명하게 나뉜 메인 키친 안에서 흑셰프들이 보여주는 열띤 각오는 더욱 치열해진 요리 계급 전쟁을 예고한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는 오는 1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룰과 미스터리 2인의 등장…궁금증↑
![[넷플릭스 제공]](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02/ned/20251202092440617snab.jpg)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 2)이 ‘백수저’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로운 룰과 함께 미스터리 2인의 등판도 예고, 내달 전세계 공개를 앞두고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 모양새다.
2일 공개된 ‘흑백요리사 2’ 백수저 포스터에는 경연에 집중하고 있는 백셰프들의 모습이 담겼다. 미쉐린 2스타 이준부터 한식과 양식 각각 미쉐린 1스타를 거머쥔 손종원, 대한민국 1호 사찰음식 명장 선재스님, 57년차 중식 대가 후덕죽, 47년차 프렌치 대가 박효남, 대한민국 대표 스타 셰프 정호영·샘킴·레이먼킴,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 심사위원 송훈, 그리고 ‘한식대첩 시즌3’ 우승자 임성근 등이 백셰프로 출전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흑과 백으로 선명하게 나뉜 메인 키친 안에서 흑셰프들이 보여주는 열띤 각오는 더욱 치열해진 요리 계급 전쟁을 예고한다. 더불어 “이번 시즌 새로운 룰이 있습니다”라는 깜짝 예고 속에 “나야 재도전”이라는 말과 함께 등장한 ‘미스터리 2인’의 모습도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는 오는 1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서 치킨에 소주…또, 中 민폐 관광객
-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 ‘쓰러진’ 김수용, 김숙·임형준이 살렸다…응급처치로 골든타임 지켜
- “아이폰만 좋아하는 일본에서 이런 일이?” 홀대받던 삼성, 깜짝 ‘대반전’
- “4시간 하면 300만원” “한달 4억도 벌었다” 한 때 BJ 난리였는데…올 최고 뽑는다
- 진태현, 마라톤 선수 사망 사고에 “딸의 동기…말도 안 되는 상황”
- 뉴진스, ‘NJZ’ 흔적 지웠다…완전체 컴백 초읽기?
- 뒤늦은 기획사 등록…옥주현, 결국 검찰 송치
- “도저히 다 못 줍는다” 선 넘은 ‘담배꽁초’ 쓰레기…믿기 힘든 ‘특단 조치’까지 [지구, 뭐래?]
- 실종된 女인플루언서, 여행가방서 시신으로 발견…범인, 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