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사랑 전하고 싶다”…美 영웅시대, 임영웅 반려견 ‘시월’ 생일 맞아 315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미국 캘리포니아 영웅시대가 임영웅의 반려견 시월의 생일을 기념하며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를 진행한 캘리포니아 영웅시대 회원들은 "시월이가 임영웅과 영웅시대에게 큰 기쁨과 행복을 주는 존재"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생명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팬들은 임영웅의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반려견인 시월이를 축하하기 위해 기부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미국 캘리포니아 영웅시대가 임영웅의 반려견 시월의 생일을 기념하며 기부를 진행했다.
12월 7일 시월의 생일을 맞아 팬들은 국경없는 수의사회(Veterinarians Without Borders)에 315만 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하며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기부를 진행한 캘리포니아 영웅시대 회원들은 “시월이가 임영웅과 영웅시대에게 큰 기쁨과 행복을 주는 존재”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생명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콘서트에서 느낀 감동을 나눔으로 이어가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임영웅의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반려견인 시월이를 축하하기 위해 기부를 진행했다.
국경없는 수의사회 김재영 회장은 “해외 팬들이 임영웅의 이름으로 보내온 따뜻한 후원은 의료 지원과 생명 존중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의료 취약 동물의 안전망이 된다”고 얘기하며 “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희망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eterna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션, 부상 딛고 ‘2025 스포츠서울 마라톤’ 10km 완주... “웰컴 투 PB 맛집!”
- “이경실 딸 맞아?” 손수아, 파격적인 세미 누드 화보 공개
- ‘시술 부작용’ 이지혜, “윗니만 보인다” 댓글 폭주에 결국 다시 입 열었다…“기다려 달라
- 진태현, 마라톤 출전 중 트럭 치인 ‘딸 동기’ 비보에 애도… “남의 일 같지 않다”
- 신화 이민우, ‘D라인 예비 신부’ 이아미와 첫 가족 화보 공개
- ‘이정현-이현중 44점 합작’ 한국 男농구, 만리장성 또 넘었다…12년 만에 중국전 ‘2연승’[SS원
- 양준혁, 생선과 결혼?…“아내는 방어 밑” 망언에 공분
- “가상아내의 진심”... 김숙, 윤정수결혼식 ‘깜짝 사회’로 특급 의리 과시!
- 아이브 장원영, 인간 복숭아 변신...핑크 메이크업으로 美친 비주얼 과시
- ‘뼈 골절’ 추성훈, 극한 84 방송 1회 만에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