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롱 피아비-이우경-김민아 등 순조롭게 16강 行...차유람은 최연주에 덜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롱 피아비(캄보디아, 우리금융캐피탈)가 순조롭게 16강에 발을 디뎠다.
스롱은 1일 오후 경기도 고양 킨텍스 PBA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8차 투어 '하림 LPBA 챔피언십' 32강전에서 장혜리에 세트스코어 3-1(11-3, 11-6, 9-11, 11-2)로 완승을 거뒀다.
장혜리가 대부분의 이닝에서 점수를 많이 얻지 못하며 주춤대는 사이, 스롱은 초반 연달아 6득점을 쓸어모으고 7이닝 3득점, 8이닝 2득점으로 선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권수연 기자) 스롱 피아비(캄보디아, 우리금융캐피탈)가 순조롭게 16강에 발을 디뎠다.
스롱은 1일 오후 경기도 고양 킨텍스 PBA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8차 투어 '하림 LPBA 챔피언십' 32강전에서 장혜리에 세트스코어 3-1(11-3, 11-6, 9-11, 11-2)로 완승을 거뒀다.
이 날 승리로 스롱은 장혜리와 상대전적을 3승1패로 늘렸다.
스롱은 현재까지 시즌 2승, 준우승 1회 등을 거두며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대회 우승을 거머쥐면 시즌 3승, 초대 하림 대회 챔피언에 오르게 된다.
1세트부터 스롱에게 분위기가 모였다. 장혜리가 대부분의 이닝에서 점수를 많이 얻지 못하며 주춤대는 사이, 스롱은 초반 연달아 6득점을 쓸어모으고 7이닝 3득점, 8이닝 2득점으로 선승했다.
마찬가지로 2세트에서도 스롱은 대부분의 이닝에서 공타 없이 연속으로 점수를 긁어모았다. 장혜리가 3세트에서 간신히 9-11로 한 차례 반격했지만 그 이상의 반전은 없었다. 스롱은 4세트 6~7이닝 연달아 뱅크샷을 터뜨리고 8이닝에 마무리 득점을 얹어 경기를 끝냈다.

직전 대회인 하이원리조트 챔피언십에서 첫 준우승을 거머쥔 이우경(에스와이)도 정보윤(하림)을 마찬가지로 3-1로 완파했다.
정보윤은 하이런 5점을 내세워 1세트를 11-2로 먼저 가져갔지만 이우경이 2, 3, 4세트를 연달아 밀어붙이며 쓴 입맛을 다셨다.
같은 시간대에 경기를 치른 임경진(하이원리조트)과 김보미(NH농협카드)도 각각 최보람과 최지민(휴온스)을 나란히 잡고 16강에 발을 얹었다.
후발주자인 차유람(휴온스)도 최연주에 1-3으로 덜미를 잡혀 조기에 탈락했다.

차유람은 개막전 우리금융캐피탈 대회 준우승을 제외하고 올 시즌 7개 대회에서 전부 32~64강 사이를 헤매며 부진에 빠졌다.
김세연(휴온스)은 승부치기 끝에 강유진을 잡았고 김민아(NH농협카드)와 한지은(에스와이)도 16강에 올랐다.
이에 따라 16강에서는 임경진-김보미, 김세연-최연주, 김민아-한지은의 대결이 먼저 성사됐다.
2일 오후 3시 30분과 오후 8시 30분에는 LPBA 32강 3~4턴 경기가 열린다. 3턴에서는 최혜미(웰컴저축은행)-히다 오리에(일본, SK렌터카), 이미래(하이원리조트)-히가시우치 나쓰미(일본, 크라운해태), 박예원-이신영(휴온스), 김민영(우리금융캐피탈)-장가연의 대결이 열린다.
4턴에서는 박정현(하림)-김한길, 강지은(SK렌터카)-백민주(크라운해태), 김예은(웰컴저축은행)-김다희(하이원리조트), 황민지(NH농협카드)-임정숙(크라운해태)이 만난다.
사진=PBA, MHN DB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즌 랭킹 1위' 산체스, 128강서 마원희와 대결→두 대회 연속 우승 도전...'초신성' 김영원은 김
- 백예린, '온몸 가득 타투'에 순백 코르셋 입고...몽환-치명 오가는 무대 여신 - MHN / 엠에이치앤
- KT, 대대적인 로스터 정비... '창단 멤버' 송민섭, '김기태 아들' 김건형 포함 15명 정리 - MHN / 엠에
- [mhn포토] 박현경, 드레스 힘들다 - MHN / 엠에이치앤
- 키움, 안치홍 영입으로 2026 시즌 대비... ‘즉시 전력+리더십’ 확보 - MHN / 엠에이치앤
- 제도 개선부터 트렌드 분석까지... KBO, 2025 윈터미팅 마침표 - MHN / 엠에이치앤
- [M픽 리뷰] 낭만과 설렘 담긴 '고백의 역사'...신은수 너무 귀엽네 - MHN / 엠에이치앤
- 아이유, 러블리 청순 미모꽃 활짝 피었네[MHN영상] - MHN / 엠에이치앤
- '악마가 이사왔다' 안보현 "임윤아, 털털하고 밝아...케미 만족" [현장] - MHN / 엠에이치앤
- 장원영 여름빛 완벽 소화... 햇살 아래 우아한 워킹 자태 - MHN / 엠에이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