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놀토’ 하차 후 일본 드라마 첫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일본 드라마 'DREAM STAGE'에 출연한다.
나카무라 토모야, 하연수, 이이경, 김재경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되며 한국과 일본 양국 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연기 활동과 함께 예능, 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이이경의 일본 드라마 첫 출연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6년 1월 첫 방송하는 일본 TBS 금요드라마 ‘DREAM STAGE’는 K-POP의 세계를 배경으로, 업계에서 퇴출당한 프로듀서와 한국의 연습생 7명이 세대와 국적을 넘어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뜨거운 유대를 그린 작품이다. 나카무라 토모야, 하연수, 이이경, 김재경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되며 한국과 일본 양국 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이경은 극 중 다수의 K팝스타를 보유한 대형 음악 기획사 ‘부케 뮤직’ 대표 ‘최기용’ 역으로 캐스팅됐다. “세상에 음악의 꽃다발을”을 입버릇처럼 말하며 온화한 미소를 띄우는 인물이지만, 뒤에서는 ‘완벽’과 ‘승리’에 집착하는 엄격한 완벽주의자다. 신인 보이그룹 ‘토리너’를 정상에 올리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하는 흑막으로 극의 긴장도를 이끈다.
이이경은 tvN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서 최악의 남편 ‘박민환’ 역을 연기하며 호평을 받았고, KBS 2TV ‘페이스미’에서는 숨겨진 흑막 ‘한우진’ 역을 맡아 악역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연기 활동과 함께 예능, 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이이경의 일본 드라마 첫 출연에 관심이 쏠린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행 중 장기 사라져? 65kg 아들→16kg 시신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 홍윤화 20kg 이상 감량…♥김민기와 중대 발표 (동상이몽2)
- 19금 소설 작가, 슬럼프 극복하려다…특이 취향男과 얽혀 파장 (비밀의 문)
- 이민우, 만삭 아내와 6세 딸 사진 공개 “우리의 첫 가족사진”
- 한우 빼돌려 女직원에 현금+아파트…“숨겨둔 딸 아니야?”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숙행, 상간녀 의혹에 “출연중인 프로그램 하차…사실관계 밝힐 것” (전문)[공식]
- 문근영, 연극 ‘오펀스’로 9년 만에 무대 복귀
- 뉴진스 분쟁 새 국면…어도어, 다니엘·가족·민희진에 431억 청구
- 지예은, 활동중단 뒤 갑상선 수술까지 받았다…“현재 회복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