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런닝맨' 촬영 중단 "컨디션 회복 아직"
오지원 2025. 12. 1. 12:04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는 배우 지예은 씨가 '런닝맨' 촬영 중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날 섬에 도착한 직후 차량에 탑승하는 과정에서 지예은 씨가 보이지 않았는데요.
유재석 씨는 "링거를 맞으러 갔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1박 2일 촬영인데 열이 나고, 아직 컨디션이 회복된 게 아니다"라고 지예은 씨의 상태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실제 몸살 기운으로 지친 지예은 씨의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지예은 씨는 병원에 다녀온 뒤 촬영 당일 저녁 다시 합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예은 씨는 지난 8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습니다. 회복을 위한 휴식의 시간을 보낸 그는 지난 10월 '런닝맨'에 복귀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케이팝 데몬 헌터스’ 2025 MAMA 트로피 영예…메기 강 “K-팝에 보낸 러브레터”
- [Y터뷰] '태풍상사' 김민하 "서울 사투리? 자연스럽게 하려 노력…SNL도 참고"
- '하트시그널3' 서민재, 출산 앞두고 "두 생명 버렸다…친부 여전히 잠적"
- '재벌2세' 이필립·박현선, 셋째 임신 깜짝 공개
- 태양, 일본 6개 도시 팬들과 만남…센다이서 대장정 마감
- 트럼프 "미, 베네수엘라 안전한 정권이양 때까지 통치할 것"
- [단독] 이별 통보에 흉기로 연인 살해 60대 검거..."계획범죄 추정"
- 갈림길에 선 '뉴진스 2.0'...팬들 반발 속 과제 산적
- KT 위약금 면제 사흘간 3만 명 이탈...당국은 과열 경쟁 ’촉각’
- 삼성전자, 이제 엔비디아처럼...'자체 개발' 엄청난 성공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