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걸그룹 출신 인연? 웨딩드레스 입은 함은정 축하 “너무 예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함은정의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식장 내부에 비치된 함은정의 웨딩 화보 액자다.
이주연은 직접 촬영해 함은정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함은정은 8살 연상의 영화감독 김병우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민경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함은정의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주연은 11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축하해 은정아 ♡ 너무 예쁘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식장 내부에 비치된 함은정의 웨딩 화보 액자다.
이주연은 직접 촬영해 함은정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두 사람은 그룹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함은정은 8살 연상의 영화감독 김병우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함은정은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고, 또 힘들 때 제 곁을 묵묵히 든든하게 지켜준 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함은정은 직접 축가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함은정은 이선희의 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열창했다.
뉴스엔 강민경 swa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원지 사과 안통했다…지하 6평 사무실 직원 혹사 논란에 2만 구독자 증발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기적 남아있길” 김혜수, 드레스 벗고 블랙 슈트…홍콩에 전한 위로 메시지
- ‘51세’ 오나라, 가슴부터 골반 라인까지…파격 그 자체 “용기냈다”
- ‘86세’ 전원주, 죽을 때까지 月 500만 원 받는다…“호텔 헬스장 1000만 원 선결제”
- 시부모 된 차인표♥신애라, 한복 입고 손님맞이‥子 차정민 결혼식 풍경
- 87세 전원주, 보톡스 맞고 팽팽해진 이마→19세 연하남과 만남(전원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