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오늘 결혼’ 함은정 6000만 원짜리 드레스 봤네…“웃긴 하정우 축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남편 김영훈과 함께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황보라는 11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결혼 축하해요 정우 감독님과 은정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김병우 감독과 함은정은 이날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또한 황보라는 김병우 감독과 함은정 부부에게 축사를 하고 있는 하정우의 모습도 포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민경 기자]
배우 황보라가 남편 김영훈과 함께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황보라는 11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결혼 축하해요 정우 감독님과 은정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김병우 감독과 함은정은 이날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황보라는 자신과 남편인 김영훈의 이름표가 적힌 테이블에 나란히 앉았다. 또한 황보라는 김병우 감독과 함은정 부부에게 축사를 하고 있는 하정우의 모습도 포착했다. 황보라는 "그 와중에 너무 웃긴 아주버님의 축사"라고 적었다.
배우 김용건 아들이자 배우 겸 제작자 차현우와 10년 열애 끝에 2022년 결혼했다. 이어 지난해 5월 우인 군을 품에 안았다.
앞서 함은정은 결혼식을 앞두고 자신의 채널을 통해 웨딩드레스와 2부 드레스를 고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2부 드레스 피팅 때는 스와로브스키가 박힌 6000만 원짜리 드레스가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김병우 감독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시점'을 연출했으며,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로 글로벌 시청자와 만난다. 함은정 역시 12월 15일 첫 방송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뉴스엔 강민경 swa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원지 사과 안통했다…지하 6평 사무실 직원 혹사 논란에 2만 구독자 증발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87세 전원주, 보톡스 맞고 팽팽해진 이마→19세 연하남과 만남(전원주인공)
- 시부모 된 차인표♥신애라, 한복 입고 손님맞이‥子 차정민 결혼식 풍경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장희진, 48세 미혼 전현무 이상형 후보 아웃 “결혼하는 사람 이유 있어”(전현무계획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