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근사한 이별해준 박정민께 감사”…‘굿 굿바이’ MV 조회수 50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스 화사(HWASA)의 'Good Goodbye(굿 굿바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15일 오후 6시 공개된 MV는 29일 오후 2시 43분께 가파른 상승세로 5000만 뷰를 넘어섰다.
배우 박정민이 주인공으로 참여한 이 MV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6회 청룡영화상'의 축하 무대서 맨발의 화사와 박정민의 합동 무대 후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스 화사(HWASA)의 ‘Good Goodbye(굿 굿바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청룡영화상 축하무대의 효과다.
지난달 15일 오후 6시 공개된 MV는 29일 오후 2시 43분께 가파른 상승세로 5000만 뷰를 넘어섰다.
배우 박정민이 주인공으로 참여한 이 MV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6회 청룡영화상’의 축하 무대서 맨발의 화사와 박정민의 합동 무대 후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대해 화사는 23일 인스타그램에 “‘Good Goodbye’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무엇보다도 근사한 이별 남자친구가 되어 주신 정민 선배님. 잊지 못할 아름다운 순간들과 뜻깊은 자리에서 마지막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좋은 안녕을 함께해 준 많은 친구분들이 생각난다. 함께 작업하며 제게 나누어 주었던 지원과 응원은 저를 더욱 용감하게 해주고 좋은 길로 인도해줬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앞서 화사는 2023년 6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뒤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소속사 이적 후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NA(나)’, ‘Good Goodbye’ 등을 선보였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왕 되고 싶어 어좌 앉은 천박한 김건희…처참한 계엄 역사와 결별해야”
- [속보]장동혁 “이재명 존재가 대한민국 리스크…조기 퇴장시켜야”
- “한 병에 90만 원” 남자에게 ‘눈물’ 모아 파는 40대女
- 친척들 ‘뽀뽀 세례’ 받은 2세 여아 중환자실행
- [속보]한동훈, 국힘 ‘당원게시판’ 조사에 “당 퇴행 시도 안타까워”
- “또 하면 찔러버린다”…주차 단속 공무원에 33cm 흉기 꺼낸 운전자
- 조국의 특검 구형 예상 “尹 무기징역, 김용현 30~35년, 이상민 25~30년”
- [속보]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건 ‘중국 국적 전 직원’ 연루설…경찰 “가능성 열고 추적”
- [속보]조갑제 “국힘, 내년 지방선거서 완전 소멸할 수도”
- [속보]민주당, 전한길에 옥중편지 쓴 尹에 “국민께 반성문부터 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