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우♥함은정, 오늘(30일) 결혼…6천만원 드레스까지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우 감독과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부부가 된다.
김병우-함은정은 3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특히 함은정은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직접 웨딩드레스를 골라달라는 요청을 하기도.
함은정은 지난 1996년 KBS 청소년드라마 '신세대보고-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해 그룹 티아라로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김병우 감독과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부부가 된다.
김병우-함은정은 3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나 연인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지난 10월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이와 함께 한차례 혼전임신설이 불거졌으나 함은정이 이를 직접 부인했다.

특히 함은정은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직접 웨딩드레스를 골라달라는 요청을 하기도.
이 과정에서 2부 드레스 중 6000만원을 상당하는 고가의 드레스도 공개돼 구독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함은정은 지난 1996년 KBS 청소년드라마 ‘신세대보고-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해 그룹 티아라로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배우 활동에 전념 중이며 오는 12월 15일 첫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첫번째 남자’에 출연한다.
김병우 감독은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등의 연출을 맡았다. 내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 공개를 앞두고 있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 ‘87세’ 전원주, 보톡스 후 완전히 달라진 근황
- “또 만났네?” KIA 절친 최원준-선배 한승혁 만난 한승택…KIA에 남고 싶진 않았을까 [SS수원in]
- ‘청룡 눈빛’ 박정민, 알고 보니 15kg 빼낸 자기관리 끝판왕
- ‘재혼’ 은지원 “결혼, 두 번이 낫다…처음은 잘 몰라”
- [공식] ‘방출 칼바람’ KT, 내야수 송민섭 등 13명 재계약 불가 통보…오재일·김건형 현역 은퇴
- 차인표♥신애라, 장남 결혼! 우아한 혼주 비주얼에 하객들 감탄
- 박서진 아버지, 한밤중 쓰러져…연명치료 거부(‘살림남’)
- ‘33세 싱글맘’ 한그루, 몸선이 예술!
- “♥김지민과 2세 위해 금연” 김준호, 중국서 외친 비장한 결심…장동민 “흥신소 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