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우♥함은정, 오늘(30일) 결혼…6천만원 드레스까지 화제

서지현 2025. 11. 30.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우 감독과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부부가 된다.

김병우-함은정은 3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특히 함은정은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직접 웨딩드레스를 골라달라는 요청을 하기도.

함은정은 지난 1996년 KBS 청소년드라마 '신세대보고-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해 그룹 티아라로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은정, 김병우 감독. 사진| 본인 SNS, 스포츠서울 DB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김병우 감독과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부부가 된다.

김병우-함은정은 3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나 연인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지난 10월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이와 함께 한차례 혼전임신설이 불거졌으나 함은정이 이를 직접 부인했다.

함은정. 사진| 본인 유튜브 채널


특히 함은정은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직접 웨딩드레스를 골라달라는 요청을 하기도.

이 과정에서 2부 드레스 중 6000만원을 상당하는 고가의 드레스도 공개돼 구독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함은정은 지난 1996년 KBS 청소년드라마 ‘신세대보고-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해 그룹 티아라로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배우 활동에 전념 중이며 오는 12월 15일 첫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첫번째 남자’에 출연한다.

김병우 감독은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등의 연출을 맡았다. 내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 공개를 앞두고 있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