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21개월 딸 얼굴 “이다인과 반반, 웃으면 父 판박이+보조개”(데이앤나잇)[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가 21개월 딸에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11월 29일 방송된 MBN '김주하의 데이앤나잇'에는 두 번째 게스트로 완성형 엔터테이너 이승기가 출연했다.
이에 이승기는 바로 핸드폰을 가져와 딸을 보여줬다.
한편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 딸 이다인과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승기가 21개월 딸에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11월 29일 방송된 MBN '김주하의 데이앤나잇'에는 두 번째 게스트로 완성형 엔터테이너 이승기가 출연했다.
이날 조째즈는 "이승기 씨의 따님 최초 공개!는 진짜 하면 안 될 것 같아가지고, 저희 너무 궁금해요. 너무 예쁠 것 같아가지고, 저희한테만 살짝 보여주세요"라고 했다.
이에 이승기는 바로 핸드폰을 가져와 딸을 보여줬다. 스튜디오에는 "진짜 엄마 아빠 닮았다" "아 진짜네"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승기는 "웃을 때 똑같은 게 하나 있는데, 이게 제가 웃는 모습이 똑같아요"라며 특정 사진을 꺼내 자랑하기도. 이에 "보조개 너무 신기하다. 이거 진짜 닮은 것 같아요" "보조개가 너무 예뻐 봐봐요" "하관이 진짜로 아까 설명을 듣고 봐서 그런지. 그리고 또 눈은 또 엄마야. 너무 예뻐지겠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 딸 이다인과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원지 사과 안통했다…지하 6평 사무실 직원 혹사 논란에 2만 구독자 증발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87세 전원주, 보톡스 맞고 팽팽해진 이마→19세 연하남과 만남(전원주인공)
- 시부모 된 차인표♥신애라, 한복 입고 손님맞이‥子 차정민 결혼식 풍경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장희진, 48세 미혼 전현무 이상형 후보 아웃 “결혼하는 사람 이유 있어”(전현무계획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