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대상 '올해의앨범상'… "여덟명 함께였기에 여기까지"[2025 마마]

고승아 기자 황예지 기자 2025. 11. 29. 2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2025 마마'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며, 깊은 감동과 진심 어린 애도 메시지를 전했다.

29일 오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 챕터 2에서 가수 신승훈은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앨범상 시상자로 나섰다.

올해의 앨범상은 완성도와 음악성을 인정받은 작품에 주어지는 상으로, '카르마'(KARMA)의 스트레이 키즈가 트로피를 안았다.

수상 순간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눈물을 흘렸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 MAMA AWARDS
스트레이 키즈가 29일(현지시간) 오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 대중음악 시상식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에서 VISA 올해의 앨범상을 받은 뒤 소감을 말하고 있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11.2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홍콩, 서울=뉴스1) 고승아 황예지 기자 = 스트레이 키즈가 '2025 마마'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며, 깊은 감동과 진심 어린 애도 메시지를 전했다.

29일 오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 챕터 2에서 가수 신승훈은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앨범상 시상자로 나섰다. 그는 "우리의 하나 된 마음이 다시 피어나길 바란다"며 홍콩 화재 참사에 대해 위로의 뜻을 드러냈다.

올해의 앨범상은 완성도와 음악성을 인정받은 작품에 주어지는 상으로, '카르마'(KARMA)의 스트레이 키즈가 트로피를 안았다.

수상 순간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눈물을 흘렸다. 리더 방찬은 "연습생 때부터 꿈꿔온 마마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아 믿기지 않는다"며 "우리를 지탱해 준 스테이에 큰 상을 돌리고 싶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멤버 승민은 "우리가 걸어온 길이 쉽지 않았지만 여덟 명이 함께였기에 여기까지 왔다"며 "홍콩에서 벌어진 참사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 우리의 음악이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릭스 역시 "희생자들께 깊은 애도를 전한다,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라고 말한 뒤, 전 세계 스테이(팬덤 명)에도 감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방찬은"“케이팝 선배님들 덕분에 우리가 음악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었다"며 스트레이 키즈의 구호를 외치며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hyj0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