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은지원, "결혼은 두 번이 낫다" 폭탄 발언..."첫 결혼은 뭣도 모르고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지원이 재혼한 아내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29일 방송된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은지원 이요원 박서진 지상렬이 만났다.
이날 박서진은 은지원을 향해 "형수님이 요리를 잘 하신다더라. '엄마 손 맛'이라던데"라 물었다.
엄마와 똑같은 손맛을 낸 다는 은지원의 아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은지원이 재혼한 아내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29일 방송된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은지원 이요원 박서진 지상렬이 만났다.
이날 박서진은 은지원을 향해 "형수님이 요리를 잘 하신다더라. '엄마 손 맛'이라던데"라 물었다.

엄마와 똑같은 손맛을 낸 다는 은지원의 아내. 그는 "요리하는 걸 좋아한다. 나박김치랑 잔치국수를 잘한다"라 자랑했다.
이어 "잔치국수를 제가 좋아하는데 엄마랑 똑같은 맛이 나는 거다. 그래서 '자기가 했어?' 물었는데 했다는 거다"라며 아내의 요리솜씨에 뿌듯해 했다.

또 은지원은 결혼에 대해 조언을 해달라는 지상렬에 "제 조언은 충격적일 수도 있는데 괜찮냐"라 묻더니 "결혼은 두 번이 나은 거 같다. 처음 결혼에는 뭣도 모르고 했다"라 밝혔다. 이에 이요원은 깜짝 놀랐고, 박서진도 눈만 굴리며 눈치를 봤다.
한편 은지원은 지난 10월, 이혼 13년 만에 9세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조용히 재혼해 화제를 모았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세계家' 애니 동생 문서진 깜짝 등장…언니 못지 않은 아이돌 미모 (…
- 이시영, 하혈로 응급 수술→둘째 1.9kg 미숙아로 중환자실行 "얼른 건…
- 박민영, 美 경찰에 붙잡혀..당황한 표정 포착 (퍼펙트 글로우)
- '87세' 전원주, 20살 연하남과 데이트 "결정사로 이어져, 동반자 되…
- “고독사 아냐” 故이미지, 사망 2주 뒤 뒤늦게 발견..오늘(27일) 8…
- 숙행과 만난 유부남 폭로 "키스는 했지만 동거는 아니다" (연예뒤통령)
- 이지현,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후 무너졌다 "119 불러 응급실, 아직…
-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남궁옥분, 마지막 순간 전해 [전문…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行 "다리 찢어져, 마취도 없이 꿰맸다"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