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도기, 이대로 끝?” 이제훈, 윤시윤 아지트 납치…살얼음판 대치(‘모범택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3'의 히어로 이제훈이 악랄한 '중고차 빌런' 윤시윤에게 납치된 절체절명의 순간이 포착됐다.
거침없는 흥행 질주로 주간 미니시리즈 전체 1위(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수성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연출 강보승) 측은 29일 4회 방송을 앞두고, 부캐 '호구도기'로 변신한 김도기(이제훈 분)와 악당 차병진(윤시윤 분)의 숨 막히는 1:1 대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모범택시3’의 히어로 이제훈이 악랄한 ‘중고차 빌런’ 윤시윤에게 납치된 절체절명의 순간이 포착됐다.
거침없는 흥행 질주로 주간 미니시리즈 전체 1위(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수성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연출 강보승) 측은 29일 4회 방송을 앞두고, 부캐 ‘호구도기’로 변신한 김도기(이제훈 분)와 악당 차병진(윤시윤 분)의 숨 막히는 1:1 대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회 방송에서는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 팀이 중고차 사기단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작전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기는 어수룩한 ‘호구도기’ 캐릭터를 연기하며 차병진에게 접근했고, 사기당한 차량을 운전하다 오작동 사고를 당하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긴장감을 높인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상황은 더욱 위태롭다. 허름한 창고 의자에 꽁꽁 묶인 채 겁에 질린 표정을 짓고 있는 도기의 모습은 영락없는 ‘먹잇감’이다. 화려하고 촌스러운 패션에 호들갑스러운 표정까지, 본캐인 냉철한 택시 히어로와는 180도 다른 ‘호구도기’의 모습이 짠한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그를 바라보는 차병진의 눈빛에는 살기가 가득하다. 이번 역할을 위해 극한의 체중 감량까지 감행한 윤시윤은 날카롭고 섬뜩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과연 차병진 일당이 도기를 납치한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그리고 무지개 히어로즈가 준비한 회심의 반격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오늘(29일) 방송될 4회에서는 차병진 일당의 추악한 민낯이 낱낱이 드러나는 동시에, 무지개 히어로즈 특유의 기상천외한 ‘눈눈이이(눈에는 눈 이에는 이)’ 참교육이 시작될 것”이라며 “이제훈의 최애 부캐 ‘호구도기’가 보여줄 짜릿한 역전극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사적 복수를 대행하는 SBS ‘모범택시3’ 4회는 오늘(29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 박지현, 블랙 망사 빼꼼 보이며 “이렇게 섹시했나?”
- “또 만났네?” KIA 절친 최원준-선배 한승혁 만난 한승택…KIA에 남고 싶진 않았을까 [SS수원in]
- ‘33세 싱글맘’ 한그루, 몸선이 예술!
- 박서진 아버지, 한밤중 쓰러져…연명치료 거부(‘살림남’)
- [공식] ‘방출 칼바람’ KT, 내야수 송민섭 등 13명 재계약 불가 통보…오재일·김건형 현역 은퇴
- “文 뽑았고 명 지지”…민희진, 정치색 강요 해명에도 남는 불편함
- 온주완·방민아, 발리에서 결혼…가족만 모인 비공개로 진행
- 지드래곤, 홍콩 아파트 화재 참사에 100만 홍콩달러 쾌척…“소방관·봉사자 헌신 응원”
- 故 박민재 떠난 지 1년…32세 청춘이 남긴 짧지만 선명한 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