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함은정, 6천만원짜리 드레스 입고 설렘‥♥김병우 앞 드레스 피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은정이 예비 신랑 김병우 감독과 함께 결혼식 드레스를 골랐다.
클렌즈 주스, 필라테스 등으로 몸매 관리를 하며 결혼을 준비하던 함은정은 김병우 감독과 함께 드레스 피팅숍을 방문했다.
끝나고 드라마 촬영을 하러 가야하는 함은정은 빠르게 드레스 피팅을 시작했다.
밑 스커트가 벌룬 형태로 된 첫 번째 드레스부터 뒤에 리본 장식이 달린 드레스, 심플하고 깔끔한 드레스까지 여러 종류의 웨딩 드레스를 입은 함은정은 2부 드레스도 골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함은정이 예비 신랑 김병우 감독과 함께 결혼식 드레스를 골랐다.
지난 11월 28일 함은정 채널에는 ‘웨딩 준비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클렌즈 주스, 필라테스 등으로 몸매 관리를 하며 결혼을 준비하던 함은정은 김병우 감독과 함께 드레스 피팅숍을 방문했다. 끝나고 드라마 촬영을 하러 가야하는 함은정은 빠르게 드레스 피팅을 시작했다.
밑 스커트가 벌룬 형태로 된 첫 번째 드레스부터 뒤에 리본 장식이 달린 드레스, 심플하고 깔끔한 드레스까지 여러 종류의 웨딩 드레스를 입은 함은정은 2부 드레스도 골랐다. 홀터넥 형태의 빨간색 드레스를 입은 함은정은 “너무 재밌다”라며 예비신부의 설렘을 드러냈다.
골드 플라워 장식이 포인트인 녹색 드레스에 이어 마지막으로 스와로브스키가 박힌 화려한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함은정의 모습에 감탄이 이어졌다. 드레스 업체 대표는 “워낙 좋은 브랜드라서 다 리얼 스와로브스키다. 그래서 반짜김이 다르다. 6천만 원짜리다”라고 말했고, 함은정은 가격을 듣고 입이 떡 벌어졌다.
한편 함은정은 11월 30일 8살 연상의 김병우 감독과 결혼식을 올린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원지 사과 안통했다…지하 6평 사무실 직원 혹사 논란에 2만 구독자 증발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전소민, 백두산 천지 인증샷‥힘든 등반 후에도 뽀얀 동안 미모
- 박수홍♥김다예 처가 풍비박산 “장인 실명 위기에 장모 공황장애, 나 살려고 결혼” 고백(관종)
- 김재원 아나운서, 미모의 아내 공개 “초교 6학년 때 짝꿍” (4인용식탁)[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