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 온주완, 오늘(29일) 발리 비공개 결혼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온주완과 그룹 걸스데이 출신 가수 겸 배우 방민아가 오늘(29일) 가정을 꾸린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가족들만 참석한 소규모 웨딩을 진행한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지난 7월 갑작스럽게 11월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각각 1983년생, 1993년생으로 10살 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온주완과 그룹 걸스데이 출신 가수 겸 배우 방민아가 오늘(29일) 가정을 꾸린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가족들만 참석한 소규모 웨딩을 진행한다.
두 사람은 이번 주 주말 국내가 아닌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가족들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는 보도가 전해진 바, 온주완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측은 비공개 예식이라 자세한 사항에 대해 함구했다. 방민아의 소속사 SM C&C 역시 "세부적인 확인은 어렵다"고 전한 바 있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지난 7월 갑작스럽게 11월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안면을 텄다. 이후 2021년 뮤지컬 '그날들'에서 호흡하다 연인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각각 1983년생, 1993년생으로 10살 차다. 온주완은 2002년 SBS '야인시대'로 데뷔해 영화 '발레교습소', '돈의 맛', '인간중독', '정직한 후보' 등과 드라마 '칼과 꽃', '펀치', '밥상 차리는 남자', '펜트하우스', '낮에 뜨는 달' 등에 다수 작품을 소화했다.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한 방민아는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미녀 공심이' 주연 배우로 성공적 안착했고, SBS '절대그이',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등이 대표작이다.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배우, 뮤지컬 업계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