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우승자→심사위원’...‘미스트롯4’ 심사위원 확정
오세영 2025. 11. 29. 1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1' 우승 후 가수로서 승승장구를 이어오는 송가인이 같은 프로그램 시즌4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송가인은 12월 TV CHOSUN에서 방영되는 '미스트롯4' 마스터(심사위원)으로 확정됐다.
11월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선배 마스터의 수장으로서 결코 녹록지 않은 마스터의 위엄을 보여줄 것"이라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1’ 우승 후 가수로서 승승장구를 이어오는 송가인이 같은 프로그램 시즌4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송가인은 12월 TV CHOSUN에서 방영되는 ‘미스트롯4’ 마스터(심사위원)으로 확정됐다. 11월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선배 마스터의 수장으로서 결코 녹록지 않은 마스터의 위엄을 보여줄 것”이라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그는 한국 전통음악 전공자와 현역 가수들에게 날카롭고 냉정한 기준을 적용해 참가자들을 긴장하게 만들었고, 고품질 무대를 선보인 참가자들에게는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보냈다’고 밝혔다.
그는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고 예능, 광고계를 휩쓸며 트로트계에서 ‘트롯 여제’로 자리잡았다.
한편 10월 그의 곡 ‘가인이어라’가 트로트 명칭과 함께 교과서에 등재됐다.
오세영 온라인 뉴스 기자 comeon@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캬! 국물이" 무심코 뜬 한 숟가락…한국인의 위는 늘 상처 입은 상태 [건강+]
- “축의금까지 포기했다” 김영희, 빚투 논란 모친과 절연 택했다
- “아들이 남편 이상해 손목 잡으며 말려” 김영임, 47년 눈물의 고백 “매일 이혼 원해”
- 샤워 후 ‘딱 10분’…문 닫는 그 1초가 곰팡이 천국을 만든다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65세 유열, ‘폐섬유증’ 투병 고백…“사실상 사망 선고, 숨도 제대로 못 쉬어”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
- “동상 걸려 손톱 빠질 정도…” 김혜윤, 7년 무명 견디고 톱스타 된 ‘눈물겨운 과거’
- ‘김밥 한줄+커피 한잔=50만원’ 메뉴 등장…결국 사과한 유명 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