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 시청률 하락세에도 동시간대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 시즌3 시청률 추이가 앞선 시즌과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3회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8.6%를 기록했다.
앞선 시즌1·2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많은 사랑받았던 만큼, '모범택시' 시즌3는 큰 기대 속 1회부터 9.5%라는 높은 수치로 무지개 운수 운행 재개를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모범택시' 시즌3 시청률 추이가 앞선 시즌과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3회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8.6%를 기록했다. 직전 회차 보다 0.4%P 소폭 하락했다.
앞선 시즌1·2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많은 사랑받았던 만큼, '모범택시' 시즌3는 큰 기대 속 1회부터 9.5%라는 높은 수치로 무지개 운수 운행 재개를 알렸다. 다만 매회 소폭 하락하는 시청률,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했던 앞선 시즌에 비하면 다소 아쉬운 성적이다.
그럼에도 시즌3는 초반부터 여전히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연출 강보승)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배우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챗 지피티가 처벌 안 받는대" 이이경 사생활 폭로자의 '범죄 사전모의 의심 정황' [ST이슈]
- 故 김새론 유족, 추가 증거 공개…진실공방 재점화 [ST이슈]
- "인생의 참스승, 100세 넘기실 줄" 故 이순재 별세에 연예계 추모 물결 [ST이슈]
- "기사 삭제 안하면 법적 조치" 언론 압박하던 민희진, 의문의 변호사설까지 [ST이슈]
- 김우빈, 신민아와 결혼 발표 "가정 이뤄 함께 걸어갈 것"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