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남미 이어 유럽 접수!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남미에 이어 유럽을 접수했다.
온유는 지난 27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을 끝으로 월드투어 ‘2025 ONEW WORLD TOUR ’ONEW THE LIVE : PERCENT (%)‘’(이하 ‘ONEW THE LIVE’)의 유럽 지역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ONEW THE LIVE’는 믿고 듣는 온유의 라이브를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공연이다. 온유는 아시아 5개 도시를 거쳐 남미, 유럽까지 전 세계를 누비며 글로벌 영향력을 한층 공고히 했다. 특히, 온유는 ‘ONEW THE LIVE’를 통해 남미 지역 팬들과 처음 만나 그 의미가 더욱 남달랐다.
데뷔 첫 솔로 월드투어에 나선 온유는 글로벌 팬들과 상호 보완하며 100%의 공연을 완성했다. 각 지역의 언어로 소통하려 노력하는 등 선곡이나 토크에서도 팬들을 향한 진심과 애정이 묻어났다.
온유는 ‘월화수목금토일’, ‘마에스트로’, ‘매력 (beat drum)’, ‘ANIMALS’, ‘MAD’, ‘만세’ 등 솔로 대표곡을 올 라이브로 선사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남미와 유럽 지역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온유는 “전 세계 찡구(팬덤명)들과 함께하는 상상을 하곤 했는데, 그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100% 그 이상의 행복을 주신 만큼, 저 역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래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유는 오는 2026년 1월 9일(이하 현지시간) 산호세, 11일 로스앤젤레스, 14일 시카고, 16일 뉴욕, 18일 애틀랜타에서 월드투어 ‘ONEW THE LIVE’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온유는 오는 12월 5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 서울 B1 대행사장에서 팝업 스토어 ‘JJINGNYANG’S TWINKLE! SNOWYLAND‘를 오픈한다. ’별을 찾아 떠나는 모험‘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나영’ 원빈, ‘15년 칩거’ 끝 근황 공개 “아직도 너무 잘생겼어” (짠한형)
- “‘가세연 공개’ 김수현·김새론 녹취파일, AI 조작 판정 불가”
- 김태원, 사망설까지 돌았던 근황…“건강 걱정 안 해도 돼” (라스)
- 변요한♥티파니, 격렬한 키스신 연기 아니었네…‘14년 열애’ 수영은 언제?
- [전문] “박나래·조세호, 나처럼 영영 숨지 말길” MC몽, 연예계 ‘하차 문화’ 비판
- 송지효 “8년 만난 남자친구 있다”…지석진 “김종국 결혼보다 충격” (런닝맨)
- 팝핀현준, 제자 성희롱·폭언 논란 인정 “교수직 사퇴하겠다”
- ‘마스크’ 피터 그린, 숨진 채 발견…향년 60세
- ‘류준열 패싱’ 혜리, ‘환승연애’ 애청자 “몇 번씩 돌려봐”
- 박나래 “나한테 약 준 이상 너희도 벗어날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