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묵, 파격 여장‥빨간 오프숄더 드레스 요염하네(전현무계획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형욱의 파격적인 여장 자태가 공개됐다.
11월 28일 방송된 MBN 예능 '전현무계획3' 7회에서는 '먹친구' 장희진, 김형묵과 함께하는 전현무, 곽튜브의 강원도 속초 미식 여행이 펼쳐졌다.
이날 김형묵은 "제가 뮤지컬을 하는데 여장남자도 한다"고 밝혔다.
무슨 작품이냐는 질문에 김형묵은 "'슈가'라고 브로드웨이 초연이다. 음악이 너무 좋다. 코미디"라고 답했고 장희진은 "오빠 노래 너무 잘한다"고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형욱의 파격적인 여장 자태가 공개됐다.
11월 28일 방송된 MBN 예능 '전현무계획3' 7회에서는 '먹친구' 장희진, 김형묵과 함께하는 전현무, 곽튜브의 강원도 속초 미식 여행이 펼쳐졌다.
이날 김형묵은 "제가 뮤지컬을 하는데 여장남자도 한다"고 밝혔다. 무슨 작품이냐는 질문에 김형묵은 "'슈가'라고 브로드웨이 초연이다. 음악이 너무 좋다. 코미디"라고 답했고 장희진은 "오빠 노래 너무 잘한다"고 칭찬했다.
김형묵은 노래를 들려달라는 부탁에 시장 한복판에서 밥을 먹다가 '슈가' 넘버를 들려줬다. 김형묵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놀라운 가창력에 전현무는 "목소리 좋다. 목소리 갖고 싶다"라며 감탄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부자♥이묵원, 40여년 만 청담동 떠나나 “너무 넓어, 이사갈 것”(숙스러운미숙씨)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故 이순재 “심장박동기 삽입 신구, 박근형 화이팅!”…먼저 떠난 큰형님의 ‘꽃할배’ 응원 ‘
- 숏컷 송혜교, 최고의 44번째 생일…나이와 반비례 하는 귀여움
- ‘남극의셰프’ 측, 동물학대 의혹에 “출연자 아닌 연구원이 펭귄 들어올린 것”[공식입장]
- 김희철, 결혼했던 前아내와 11년만 재회 “오래오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