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제니→케데헌 ‘골든’ 제치고 대상 “브루노 우리 상 받았어요”[2025 MAMA]

이하나 2025. 11. 28. 23: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제가 'APT.'(아파트)로 '2025 마마 어워즈'의 대상 중 하나인 '송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4개의 대상 중 하나인 SONG OF THE YEAR(송 오브 더 이어)에는 제니 'like JENNIE'(라이크 제니), 에스파 'Whiplash'(위플래시), 지드래곤 'TOO BAD'(투 배드), 헌트릭스 'Golden'(골든), 로제의 'APT.'(아파트)가 후보로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2025 MAMA AWARDS’ 생중계 캡처
사진=‘2025 MAMA AWARDS’ 생중계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로제가 ‘APT.’(아파트)로 ‘2025 마마 어워즈’의 대상 중 하나인 ‘송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11월 28일 오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는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가 개최됐다.

4개의 대상 중 하나인 SONG OF THE YEAR(송 오브 더 이어)에는 제니 ‘like JENNIE’(라이크 제니), 에스파 ‘Whiplash’(위플래시), 지드래곤 ‘TOO BAD’(투 배드), 헌트릭스 ‘Golden’(골든), 로제의 ‘APT.’(아파트)가 후보로 올랐다.

송 오브 더 이어를 수상한 로제는 영상을 통해 “정말 큰 상을 받게 됐다. 올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음악이 나오기까지 노력해 주신 스태프분들, 작곡가 분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로제는 함께 호흡을 맞췄던 브루노 마스에게도 “브루노 우리 올해의 노래 상 받았다. 이 상을 받게 돼서 정말 행복하다. 정말 고맙고, 마마 어워즈에서 많은 추억을 만든 것 같다”라고 전한 뒤 “앞으로도 멋진 노래, 멋진 음악 들고 나오는 로제 되도록 많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