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APT.', '골든' 꺾고 송 오브 더 이어…"브루노 우리 상 받았어요!" [마마 어워즈]

장우영 2025. 11. 28. 22: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 MAMA AWARDS' 대상 중 하나인 '송 오브 더 이어'는 로제의 품으로 돌아갔다.

26년 동안 이어져 온 K팝 대표 시상식 '마마 어워즈'는 지난 26일 홍콩 북부 타이포(Tai Po) 구역의 32층짜리 주거용 고층 아파트단지인 '웡 푹 코트'(Wang Fuk Court)에서 대형 화재가 나면서 비상이 걸렸다.

대상 중 하나인 'VISA 송 오브 더 이어'는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부른 'APT.'가 수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2025 MAMA AWARDS’ 대상 중 하나인 ‘송 오브 더 이어’는 로제의 품으로 돌아갔다.

28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2025 MAMA AWARDS(이하 마마 어워즈)’가 열렸다.

26년 동안 이어져 온 K팝 대표 시상식 ‘마마 어워즈’는 지난 26일 홍콩 북부 타이포(Tai Po) 구역의 32층짜리 주거용 고층 아파트단지인 ‘웡 푹 코트’(Wang Fuk Court)에서 대형 화재가 나면서 비상이 걸렸다.

‘마마 어워즈’는 “함께 슬픔을 나누며 추모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피해자 지원을 위해 기부로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화려한 연출보다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무대 구성과 진행에 신중을 기하기로 했다.

대상 중 하나인 ‘VISA 송 오브 더 이어’는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부른 ‘APT.’가 수상했다. 로제는 영상을 통해 “큰 상을 받게 되었는데, 많은 사랑을 주신 팬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린다. 브루노! 우리 상 받았어요! 이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고 고맙다. 많은 추억 만든 것 같은데, 앞으로도 멋진 노래, 멋진 음악 들고 나오는 로제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