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맛녀석’ 출연진 교체? “뚱뚱한 애들 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HE 맛녀석'에 장동민·홍인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먹방의 신세계를 보여준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더 맛있는 쪽박투어' 특집을 위해 '독박투어'에서 활약 중인 장동민, 홍인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프닝을 열게 된 장동민과 홍인규는 새로운 먹방의 시대를 알리며 "뚱뚱한 사람들 나와서 그릇까지 씹어 먹는 시대가 아니다", "요즘은 건강한 웰빙시대!"라며 기존 멤버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어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더 맛있는 쪽박투어’ 특집을 위해 ‘독박투어’에서 활약 중인 장동민, 홍인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프닝을 열게 된 장동민과 홍인규는 새로운 먹방의 시대를 알리며 “뚱뚱한 사람들 나와서 그릇까지 씹어 먹는 시대가 아니다”, “요즘은 건강한 웰빙시대!”라며 기존 멤버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어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날 콘셉트가 ‘내돈내산’이라는 것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한숨을 숨기지 못해 폭소를 자아냈는데. 심지어 첫 번째 식당이 고급 소꼬리찜 전문점이라는 사실을 확인한 문세윤은 “이 가격표 우리가 만든 거 아니지?”라며 현실을 부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장동민은 “니들은 지금까지 편하게 먹으면서 제작진이 따박따박 계산해 줬지?”라며 공격을 시작했는데. 이를 지켜보던 황제성이 “악마가 내려왔다. 게스트도 당연히 계산해야 한다”라고 맞받아쳐 장동민의 표적이 된다. 반면 김준현과 문세윤은 장동민 옆에서 적극적으로 딸랑이는 모습을 보여 황제성의 탄식을 자아냈는데. 시작부터 제대로 찍힌 황제성과 장동민의 티격태격 케미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순간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개그계 선후배들의 ‘더 맛있는 녀석들-쪽박투어 특집’은 오늘(28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년만에 94세 생모 만났다…최수종 오열(퍼즐트립)[TV종합]
- 김유정 급습에 당했다…핏빛 엔딩 충격 (친애하는 X)[TV종합]
- ‘처가 손절’ 이승기, 딸바보 일상 공개 “♥이다인과 결혼 후 삶 안정적” (데이앤나잇)
- 유재석·하하, 국중박에 출근도장 찍는다…무슨 일?
- 송창식, ‘58년 여사친’ 정훈희에게 “흑심 있었어”
- ‘40kg 빠진’ 현주엽 충격 근황…정신과 치료까지 (아빠하고3)
- ‘정다은♥’ 조우종 새 출발, 9년 인연 끝냈다 [공식]
- ‘1박 2일’, 제작진 긴급회의…조작 사전 터졌다
- 토미 리 존스 딸, 새해 첫날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문소리, 새해 첫날 응급실…“급성신우신염, 액땜이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