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22기 영식, 혼전임신이었다‥1월 결혼 앞두고 임신 15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출연자 22기 영식(가명)이 예비 신부의 임신을 발표했다.
22기 영식은 11월 2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통해선 22기 영식의 예비 신부가 현재 임신 상태임을 알 수 있다.
22기 영식은 앞서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내년 1월 10일 결혼식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출연자 22기 영식(가명)이 예비 신부의 임신을 발표했다.
22기 영식은 11월 2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통해선 22기 영식의 예비 신부가 현재 임신 상태임을 알 수 있다. 2세의 태명은 펠리로 15주 차이며 175일 뒤 탄생 예정이다. 뜻밖의 소식에 지인들의 축하 인사가 쏟아졌다.
22기 영식은 앞서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내년 1월 10일 결혼식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미모의 예비 신부 얼굴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22기 영식은 금융컨설팅, 금융중개업에 종사 중으로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 커플이 되지 못한 후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도 출연한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김희철, 결혼했던 前아내와 11년만 재회 “오래오래 보자”
- 故 이순재 “심장박동기 삽입 신구, 박근형 화이팅!”…먼저 떠난 큰형님의 ‘꽃할배’ 응원 ‘
- 박지현, 어떤 각도로 찍어도 독보적…과거 80㎏ 사실 믿을 수 없어
- 故 이순재, 먼저 떠난 김수미 품에서 활짝…며느리 서효림 “가슴 터지도록 그리워”
- 아들 넷 낳고 3주 만에 6kg 감량했는데…정주리, 또 임신 “무슨 감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