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뮤직그룹 APAC, 홍콩 화재참사에 애도…5억 성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이 속한 하이브 뮤직그룹 APAC(HYBE MUSIC GROUP APAC)이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며 성금 5억 원(약 266만 홍콩달러)을 기부했다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28일 밝혔다.
하이브 뮤직그룹 APAC이 기부한 성금은 홍콩 비영리단체를 통해 함께 화재 참사 유가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하이브 뮤직그룹 로고. (사진 = 하이브 제공) 2025.11.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28/newsis/20251128111441947saig.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이 속한 하이브 뮤직그룹 APAC(HYBE MUSIC GROUP APAC)이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며 성금 5억 원(약 266만 홍콩달러)을 기부했다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28일 밝혔다.
하이브 뮤직그룹 APAC이 기부한 성금은 홍콩 비영리단체를 통해 함께 화재 참사 유가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빅히트뮤직, 빌리프랩, 쏘스뮤직,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KOZ엔터테인먼트, 어도어 등 산하 6개 레이블을 둔 하이브 뮤직그룹 APAC는 "홍콩 화재 사고로 안타깝게 생명을 잃은 분들께 깊은 조의를 표한다"고 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사고로 큰 충격과 슬픔을 겪고 있는 모든 분께 마음을 다해 위로를 전한다. 피해가 하루빨리 수습되고 공동체가 다시 일상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동주 하이브 뮤직그룹 APAC 대표는 "화재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라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조속한 피해 복구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홍콩에서 지난 26일 발생한 고층 아파트단지 화재 참사로 인한 사망자는 현재 94명으로 증가했다. 중상자와 실종자가 많아 인명 피해는 커질 것으로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재균, 아나운서 킬러"…지연과 이혼 후 폭로
- 추성훈 "매번 이혼 생각…야노시호와 똑같아"
- 170㎝·41㎏ 최준희 눈·윤곽 성형 공개 "유튜브 언제 올릴까?"
- '미성년자 성범죄' 고영욱 근황 "13년간 실업자…날 써줄 곳 없어"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내가 놔준 것"
- "단순 감기인 줄 알았는데"…'살 파먹는 병'으로 한쪽 다리 절단
- 심권호, 간암 고백 "사라지고 싶었다" 눈물
- '200억 추징' 차은우의 소득 추산한다면…전문가 계산은
- "나 돈 좀 썼어"…성과급 1억 하이닉스 직원이 선택한 '의외의 소비'
- 송혜교, 길거리 심야 데이트…"나의 사랑 은숙 언니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