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마켓' 개봉주 무대인사...이재인·홍경·정만식·유수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겨울 가장 강렬한 몰입감과 뜨거운 에너지를를 선사할 영화 '콘크리트 마켓'(감독 홍기원)의 주역들이 개봉 주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대지진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에 물건을 사고파는 황궁마켓이 자리잡고, 생존을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거래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콘크리트 마켓'이 개봉 주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겨울 가장 강렬한 몰입감과 뜨거운 에너지를를 선사할 영화 ‘콘크리트 마켓’(감독 홍기원)의 주역들이 개봉 주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오는 12월 3일 개봉을 기념해 개봉 주 주말동안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12월 6일 CGV 왕십리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구의이스트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일에는 롯데시네마 홍대입구부터 메가박스 홍대, 롯데시네마 합정, CGV 용산아이파크몰까지 서울 중심지를 모두 순회하며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무대인사에는 ‘콘크리트 마켓’의 연출을 맡은 홍기원 감독과 함께 치열한 열연을 펼쳐낸 이재인, 홍경, 정만식, 유수빈 등 영화의 주역들이 참석을 예고해 현장의 분위기가 영화만큼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주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드는 영화 ‘콘크리트 마켓’은 오는 12월 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닉스 큰집' 주가, 폭등 로켓 탄대"…개미들 벌써 '들썩'
- 국민연금, 월 최고 '318만원' 받는 사람 나왔다…비결은
- “‘왕서방’이 다 사네”…한국 아파트에 베팅하는 외국인들
- “잠 깨웠냐” 대리기사 매달고 1.5㎞ 질주…CCTV ‘처참’
- 尹, 오후 5시 술시(時)에 폭탄주?…서정욱 “새빨간 거짓말”
- 신민아♥김우빈, 손수 쓴 청첩장 공개..."결혼식에 초대합니다"
- 외국인은 ‘진짜 한국’을 원한다…“이제 비싸게 팔아야”
- 업비트 솔라나 계열 자산 대규모 유출…바이낸스로 이동 정황 포착
- 검찰, ‘손흥민 임신 협박’ 20대 여성에 징역 5년 구형
- "당신들 제 정신이냐"…젠슨 황, 유출된 녹음서 불같이 격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