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더 베스트, 29일 광주 포문…최고의 경험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장형 공연 시리즈 '씨어터 이문세'로 국내외 관객들을 사로잡은 이문세가 한층 확장된 스케일의 대형 아레나 투어 2025~2026 '이문세 더 베스트(The Best)'로 돌아온다.
또 오직 이문세만이 선보일 수 있는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국내 최정상 스태프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매 공연마다 화제를 모았던 '더 베스트'만의 특급 이벤트와 서프라이즈도 한층 업그레이드돼 관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케이문에프엔디]](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28/sportsdonga/20251128102151767toii.jpg)
이번 투어는 오는 29일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포문을 열고 서울, 대전, 부산, 대구 등으로 이어지며 전국 팬들을 만난다. 특히 서울 공연은 12월 13~14일 양일간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개최되며, 이문세가 이 무대에 다시 서는 것은 2018년 이후 약 7년 만이다.
‘이문세 더 베스트’는 전 세대가 사랑한 명곡을 중심으로, 최첨단 무대 연출과 이문세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모두 담아낸다. 매 공연 새로운 감동과 감각적인 연출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온 만큼 이번 ‘더 베스트’ 역시 타이틀에 걸맞은 최고의 경험을 예고한다.
또 오직 이문세만이 선보일 수 있는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국내 최정상 스태프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매 공연마다 화제를 모았던 ‘더 베스트’만의 특급 이벤트와 서프라이즈도 한층 업그레이드돼 관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문세 콘서트를 제작한 케이문에프엔디 조설화 이사는 “2025~2026 ‘이문세 더 베스트’는 지난 시즌을 뛰어넘는 재미와 감동, 그리고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준비했다”며 “최고의 가수와 최고의 스태프들이 함께 만든 만큼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문세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미국 뉴저지,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캐나다 밴쿠버로 이어진 ‘씨어터 이문세 시즌 4’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MBC FM4U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를 통해서도 매일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년만에 94세 생모 만났다…최수종 오열(퍼즐트립)[TV종합]
- ‘맞소송 부부’ 아내 자기주장 확고…진태현 자리 박차 (이혼숙려캠프)[TV종합]
- ‘처가 손절’ 이승기, 딸바보 일상 공개 “♥이다인과 결혼 후 삶 안정적” (데이앤나잇)
- 김유정 급습에 당했다…핏빛 엔딩 충격 (친애하는 X)[TV종합]
- 송창식, ‘58년 여사친’ 정훈희에게 “흑심 있었어”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