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안병길 기자 2025. 11. 28. 10:08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참여한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5가 오늘(28일) 공개된다.
다섯 번째 OST ‘Someone Tell Me’는 도입부부터 격한 피아노 반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웅장한 현악기 선율과 강력한 리듬이 어우러지며, 감미로우면서 폭발력 있는 솔라의 보컬이 완벽히 조화롭게 어우러져 하나의 웰메이드 곡으로 완성되었다.
솔라의 파워풀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깜깜한 앞날에 대한 두려움과 막막함을 드러내는 가사를 솔라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어 드라마의 분위기에 한껏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마무 솔라는 시원한 가창력과 아찔한 고음으로 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며 실력파 보컬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서울, 홍콩, 가오슝에 이어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투어 ‘솔라 (Solar) 3rd CONCERT ’Solaris‘’(이하 ‘Solaris’)를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30일 타이베이에서 아시아 투어 ‘Solaris’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 솔라가 가창한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5 ‘Someone Tell Me’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