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손 잡은 임시완, 아이돌력 끌어올린 러브송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시완이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뮤직 레이블 SMArt(스마트)의 첫 아티스트 임시완은 12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11월 28일 오후 6시 SMArt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픈되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타이틀곡 'The Reason'을 비롯해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미리 감상할 수 있어 임시완의 솔로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임시완이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뮤직 레이블 SMArt(스마트)의 첫 아티스트 임시완은 12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임시완 첫 솔로 앨범 ‘The Reason’(더 리즌)에 수록된 ‘단둘이 (Two Of Us)’는 동화 같은 전주가 인상적인 포크 곡으로, 설레는 고백의 과정을 가사에 달콤하게 그려낸 레트로 감성의 러브송이다.
또 다른 수록곡 ‘나의 사랑이여 (Dear My Love)’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4인조 스트링 편곡이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떠올리며 순수하게 편지를 써 내려가듯 마음을 고백하는 노래다.
11월 28일 오후 6시 SMArt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픈되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타이틀곡 ‘The Reason’을 비롯해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미리 감상할 수 있어 임시완의 솔로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임시완 첫 솔로 앨범 ‘The Reason’은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김희철, 결혼했던 前아내와 11년만 재회 “오래오래 보자”
- 故 이순재 “심장박동기 삽입 신구, 박근형 화이팅!”…먼저 떠난 큰형님의 ‘꽃할배’ 응원 ‘
- 아들 넷 낳고 3주 만에 6kg 감량했는데…정주리, 또 임신 “무슨 감정이지”
- 故 이순재, 먼저 떠난 김수미 품에서 활짝…며느리 서효림 “가슴 터지도록 그리워”
- 박지현, 어떤 각도로 찍어도 독보적…과거 80㎏ 사실 믿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