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사람들' 요가마저 파격...하정우→이하늬 보법 다른 윗집 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겨울 극장가를 무장 해제시킬 뜨거운 화제작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이 하정우, 공효진, 이하늬가 선보이는 '윗집 요가'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윗집 사람들'은 매일 밤 들려오는 섹다른 층간소음을 계기로 윗집 부부(하정우&이하늬 분)와 아랫집 부부(공효진&김동욱 분)가 함께 하룻밤 식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겨울 극장가를 무장 해제시킬 뜨거운 화제작 ‘윗집 사람들’(감독 하정우)이 하정우, 공효진, 이하늬가 선보이는 ‘윗집 요가’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윗집 사람들’이 굉장히 개방적이고 파격적인 부부들의 이야기를 다뤄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윗집 요가’ 선공개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은 극 중에서 보여준 총 2가지의 요가 자세를 따라 할 수 있는 튜토리얼 컨셉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쟁기 자세와 아크로바틱 요가를 실제 요가 클래스를 패러디한 나레이션을 더해 마치 힐링 요가 콘텐츠인 것처럼 보여준다. 하지만 요가를 선보이는 김선생(하정우 분)과 수경(이하늬 분) 그리고 이 요가를 따라 하는 정아(공효진 분)와 자신의 집 거실 한가운데 누워 요가를 선보이는 이들에 대한 불편한 기색을 보이는 현수(김동욱 분)까지 엇갈린 텐션을 보여주고 있어 영화 속 이들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별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윗집 사람들’은 오는 12월 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서방’이 다 사네”…한국 아파트에 베팅하는 외국인들
- 국민연금, 월 최고 '318만원' 받는 사람 나왔다…비결은
- “당신 손을 다시 잡고 싶어”…순직 소방관 예비신부의 절규
- “잠 깨웠냐” 대리기사 매달고 1.5㎞ 질주…CCTV ‘처참’
- 尹, 오후 5시 술시(時)에 폭탄주?…서정욱 “새빨간 거짓말”
- 신민아♥김우빈, 손수 쓴 청첩장 공개..."결혼식에 초대합니다"
- 외국인은 ‘진짜 한국’을 원한다…“이제 비싸게 팔아야”
- 업비트 솔라나 계열 자산 대규모 유출…바이낸스로 이동 정황 포착
- 검찰, ‘손흥민 임신 협박’ 20대 여성에 징역 5년 구형
- "당신들 제 정신이냐"…젠슨 황, 유출된 녹음서 불같이 격노